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국내 최초, 최대 로또복권 커뮤니티인 로또리치 홈페이지를 보면 로또1등 후기/인터뷰 올라온 글을 읽으면 로또1등을 포함하여 아니라 2등, 3등의 후기도 볼 수 있다. 거의 당첨자 후기를 보면 거의 골드서비스를 받는 골드회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최근 2019년 5월 4일 857회 13억 역대 97번째 1등 당첨자도 골드서비스를 이용하는 골드회원이었다. 참고로 위는 관련 동영상이다. 며칠 전, 이 글을 854회 34회 1등 34억에 대한 당첨자에 대한 글인데 이번에 857회에 당첨돼 수정해야만 했다. 34억 1등 당첨자도 역시 골드서비스를 받는 골드회원이었다.





골드서비스를 이용해서 로또1등 당첨자는 최근은 위에서 적은 857회 12억, 854회 34억, 843회 40억원을 포함한 97명이 된다. 2등과 3등 당첨자까지 합하면 더 많은 수가 된다. 로또1등을 97명이나 배출한 골드서비스는 아래에 적을 것이다. 참고로 로또리치는 실제 1등을 법무법인을 통해 공증하고 있는데 실제1등 공증 페이지를 보고 싶다면 홈페이지에서 로또1등 후기/인터뷰를 클릭한 후 실제 1등 사실공증을 클릭하면 된다. 





위와 그림과 같은 최적의 분석조합을 매주 내가 원하는 요일에 기본 10조합씩 내 손안에 바로 받아보니 매주 로또번호 고민이 없어진다. 그리고 골드 분석번호를 나에게 맞게 형식과 요일을 변경해서 받아볼 수 있으며 골드회원 전용 조합기들을 이용해서 상황에 맞는 다양한 분석번호를 받아볼 수 있다. 만약 나만의 랜덤워크 조합이라면 내가 고른 최대 4개 번호와 랜덤워크 분석 시스템의 조합을 합성하여 균형 있고, 독창적인 조합을 완성한다. 그러면 정말 다양한 분석번호를 만들 수 있고 받을 수 있다. 






로또리치 어플을 설치하면 내 주변의 판매점을 찾고, 음성으로 조합을 읽어 마킹을 돕는다. 그런 후 400여편의 다양한 영화, 만화(웹툰), 30여종의 프리미엄 운세 서비스, 제휴사 할인 등 총 150만원 상당의 골드회원 특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어플의 당첨확인에서 로또용지만 있으면 당첨을 QR 코드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콘텐츠 특급혜택을 누르면서 당첨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참고로 위는 내 안드로이드폰에 설치한 어플이다.






골드회원의 특급 혜택 2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로또리치를 통해 1등, 2등 조합을 받아 로또를 구매하신 회원에게 최대 1억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1등 번호를 받고도 안타깝게 구입을 못한 회원에게도 상금을 주는 골드회원만의 특권을 누릴 수 있다. 



두 번째는 골드회원 전용 재추첨 이벤트를 통해 또 한번의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금주에 분석번호를 구매하고 로또용지를 올리면 다음주 당첨번호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준다.


홈페이지로 이동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