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VPN을 사용하면 정부 등에서 차단한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그리고 중국을 방문하는 사람은 스마트폰에 VPN 앱을 설치한다고 한다. 왜냐하면 정부가 차단한 곳을 접속하기 위해서 VPN을 이용한다. 심할 경우 중국 정부는 VPN 서비스도 통제하므로 VPN 앱도 소용없다고 한다.

 

그건 그렇고 이 글에서 파이어폭스 VPN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윈도를 설치하면 기본으로 설치되는 브라우저가 엣지다. 리눅스 민트, 우분투 등 설치하면 기본으로 설치되는 브라우저가 파이어폭스(Firefox)다. 참고로우리나라에서 만든 리눅스 민트 기반의 하모니카는 기본으로 설치되는 브라우저는 네이버 웨일이다.  

 

파이어폭스에서 사생활보호창(시크릿창)을 실행하니 아래 그림에 Mozila VPN으로 사생활 보호 유지라는 버튼이 있어서 혹시 무료가 아닐까라는 기대가 있었다. 무료 VPN보다 파이어폭스에서 제공하는 VPN이라면 신뢰가 갔다. 무료 VPN인 경우는 개인 정보의 위험성 등이 있고 무엇보다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다. 나는 무료라도 속도가 너무 느려 별로 무료 VPN을 선호하지 않는다. 속도가 느려 짜증 난다. 

 

 

더 알아보기를 통해 Mozilla VPN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무료가 아니었다. 도움받기 지불에 아래와 같은 질문과 답변이 있었다. 

 

A.Is Mozilla VPN free?
Q.Unlimited, full device protection via Mozilla VPN is currently available for Windows 10 and Windows 11, Mac, Android, iOS, and Linux devices for a small fee. This will grant you access on up to 5 devices.   

 

위 문장이 영어라서 파이어폭스에 설치된 Translate Web Pages이라는 번역 부가기능으로 번역했는데 아래와 같았다.

 

A. Mozilla VPN은 무료인가요?

Q. Mozilla VPN을 통한 무제한의 전체 장치 보호는 현재 Windows 10 및 Windows 11, Mac, Android, iOS 및 Linux 장치에서 약간의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최대 5개의 장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됩니다.

 

브라우저인 오페라처럼 무료로 VPN을 제공해주리라 기대한 내가...무료를 좋아하면... 그냥 보안, 속도 등이 좋은 유료 VPN을 사용했으면 한다. 




나는 무료인 경우 보안이 걸린다. 유튜브에서 VPN을 광고를 많이 봐 나도 아래처럼 ExpressVPNNordVPN라는 유료 VPN을 이 글에 넣었다. 참고로 아래 광고는 링크프라이스에서 가져왔고 다음에 두 번째 나온 NordVPN에 대해 적어야겠다. 

 

 

빠르고 안전한 익명 VPN 서비스 | ExpressVPN

2022년도 최고의 VPN. 웹사이트 차단 해제 & 모든 기기 보호. 연중무휴 지원. Windows, Mac, Android, iOS, 라우터 등을 위한 VPN. 위험 부담 없는 30일 체험.

www.expressvpn.com

 

 

민감한 데이터 보호를 위한 최고의 VPN 서비스 | NordVPN

악성 웹사이트 및 침입형 광고를 차단하세요. 여러분은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nordvpn.com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