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내가 다이슨(dyson)하면 생각나는 것이 무선청소기이다. 다이슨 공식몰(홈페이지)을 보면 제품에 헤어드라이어,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 서운하겠지만 그래도 제일 먼저 떠오르는 제품이 무선청소기이다. 오랫동안 TV 등 미디어에서 노출된 것을 많이 봤기 때문인 것 같다.

 

위키백과를 찾아보니 본사가 싱가포르에 있는 다이슨(dyson)은 영국의 전자제품 기업이라고 한다. 영국의 전자제품 기업이라 하는데 본사가 영국이 아닌 싱가포르에 있네. 세금 때문에... 

 

다양한 종류 및 가격

 

TV 등을 보면 한 가지 다이슨 무선 청소기가 하나만 있는 줄 알았다. 하지만 다이슨 공식몰에서 올라온 무선 청소기 목록을 보니 아니었다. 다이슨 V15/V12/V11/V10, 다이슨 디지털 슬림, 다이슨 마이크로 1.5kg,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다이슨 아웃사이즈 등 다양했다. 그리고 가격 또한 다양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무선청소기1무선청소기2무선청소기3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구매할 생각이라면 다이슨 공식몰에서 다양한 종류의 무선 청소기와 가격을 보는 것이 어떤가 한다. 만약 오프라인 매장에서 본 제품을 구매할 수 없다면 다이슨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오프라인 매장처럼 온라인이 다이슨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해도 무상 AS, 배터리 보증, 카드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로 후기가 289개로 가장 많은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 청소기 제품을 다이슨 공식몰에서 BC카드로 구매한다면 2~7개월 무이자 할부를 받고 2년 배터리 보증에 2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제품은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단점이 눈으로 실물을 직접 볼 수 없다는 아쉬움과 배송 기간...  참고로 온라인인 다이슨 공식몰에서 구매하는 제품 모두는 무료 배송이다.

 

무선 청소기만 언급했는데 아래 그림처럼 공기청정기나 헤어 제품도 포함하여 다양한 제품 및 가격을 볼 수 있다. 참고로 소개한 제품 종류는 모두가 아니고 일부다.


가습기

 

다이슨 제품에 무선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등 헤어 제품, 공기청정기가 있는 것은 어느 정도 알았다. 몰랐던 것은 아래 그림 같은 가습기가 있다는 것이었다. TV에서 무선청소기, 헤어드라이어 등 헤어 제품, 공기청정기를 봤지만 가습기를 보지 못했다. 아래 영상을 본다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다이슨 공식몰에 등록된 가습 공기청정기 제품 사진을 보니 TV에서 봤던 기억이 난다. 나중에 TV에서 광고가 나오면 유심히 볼 생각이다. 그것이 공기청정기가 아닌 가습 공기청정기가 아닌가 한다.  영상을 보다 보면 물을 넣는 것이 나온다.

 

 

그건 그렇고 다이슨 가습기는 아래와 같다고 한다.

 

시중 가습기 중 일부는 비위생적인 물 입자를 그대로 방출하지만 다이슨 가습기는 자외선 살균 기술을 사용합니다.

 

  • UV 클렌즈 테크놀로지로 탱크에서 나오는 물은 특별히 설계된 차가운 음극 UV-C 전구를 지나 흐른다. 위생적인 가습을 위해 물탱크에서 대장균을 99.9% 제거한다.
  • 피에조가 고주파 전기 시그널로 고주파 회전시키는 챔버 안으로 물이 들어가게 된다. 피에조는 초음파 진동을 통해 물을 미세한 입자로 만들어 준다.
  • 제트 엔진의 기술인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이 공기 흐름을 확대시킨다. 주변 공기가 비말 동반이라고 알려진 공기의 흐름을 따라가는 동안 기계 뒤 쪽 공기까지 유도하여 모터에 의해 발생하는 기류가 형성한다. 이는 공기 흐름이 멀리까지 갈 수 있도록 해준다.
  • 내장된 센서가 온도와 습도를 모니터 하기 위해 온도 조절 장치를 이용하고, 공기 중 습도를 감지한다. 이는 습도를 자동적으로 조절하기 위한 지능적인 마이크로프로세서에 보고된다.

다이슨 전자 제품

 

아래 그림을 보듯 다이슨 공식몰에서 무선 청소기, 헤어 제품, 공기청정기 외에 선풍기, 조명, 핸드 드라이버, 공기 정화 헤드폰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제품을 볼 수 있다. 다이슨이 영국의 전자제품 기업이라 해도 삼성전자, LG전자에서 취급하는 많은 제품을 볼 수 없다. 

 

제품1 제품2


 

이벤트

 

다이슨 공식몰에 보상 이벤트,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매장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내가 거주하는 곳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다.

 

보상1보상2

 

아래는 다이슨 공식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영어로 한국어로 변경하기 위해 상단 왼쪽에서 USASouth Korea로 해야 한다. 브라우저에 설치된 번역하지 말고 언어 변경을 하면 된다. 

 

다이슨 공식몰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