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아래 차트는 2018년 4월로 이 블로그에 네이버 유입과 방문자 수는 영원할 것으로 알았다. 하지만 2020년 4월 3일 네이버 유입이 0이 됐고 저품질로 빠졌다. 반드시 알아야 할 점은 네이버나 다음 유입은 언제 0으로 빠질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때 구글 유입은 0이나 1이었고 다음 유입도 처참했다.  참고로 차트에 사용한 프로그램은 구글 스프레드시트다.

 

유입 통계

하지만 아래 그림은 지금 이 블로그 방문자 통계 일부로 방문 통계에서 네이버 유입은 볼 수 없다. 네이버 유입이 없으니 방문자 수의 경우 2018년 4월에 비해 1/4로 떨어졌다. 

 

 

내 블로그는 보통 직접 유입이 아니고 검색을 통한 유입을 통한 방문자 수가 1,000을 넘어야 수익이 난다. 위와 같이 500명이면 신통치가 않았다. 내 생각으로 저품질이라는 것이 없는 구글 유입으로 방문자 수를 많이 만들어 보려고 한다. 13년간 키워 온 블로그가 하루아침에 네이버나 다음 저품질 등으로 방문자 수가 날아가니 허무하다. 하지만 방법이...

 


티스토리에 지금 에디터 전에 이전 에디터에서 내가 CSS를 사용하여 글을 작성하여 구글 유입이 거의 없었다. 하지만 지금 에디터에서는 구글 유입을 위해 예전처럼 CSS가 아닌 에디터로 온전히 글을 쓰고 있어서 구글 유입이 늘어난 것 같다. 1000까지 늘리려고 하는데 방법은 없다. 

 

 

 

'블로그/History'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