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설화수


설화수는 아모레퍼시픽이 만든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라는 것은 알 것이다. 아래 그림은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볼 수 있는 설화수 제품 일부로 아래 제품의 설화수를 회원할인 +적립금 최대 30% 할인 + 브랜드쿠폰 사용하면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쿠폰인 경우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쿠폰존에서도 받을 수 있지만 각 상품을 클릭해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면세점에서만 브랜드쿠폰 사용 가능하다.



12월 혜택


위에서 회원할인 + 적립금 최대 30% 할인 + 브랜드쿠폰 사용하면 가장 저렴하디고 해서 적으려고 한다. 아래 그림은 12월의 회원 혜택인 최대 20만원 적립금 / 17% 할인쿠폰/등급별 혜택에 대한 일부이다. 참고로 12월 회원 혜택 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하거나 홈페이지 상단 한 눈에 보는 회원 혜택을 클릭해도 된다.




바닐라코 신규입점


2006년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인 바닐라코는 10여 년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total beauty brand"이다. 국내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로 사랑 받아오다, 2017년 지금 이 순간에 충실하고 이 순간이 가장 예쁜 여성들의 살아가는 모습을 반영한 "beautful rightnwv"라는 우리만의 브랜드 관점을 내세우며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재탄생한 바닐라코가 그랜드면세점에 신규입점을 하게 됐다. 그리고 쿠폰, 적립급, 회원할인으로 혜택을 밭을 수 있는 바릴리코 신상품 일부는 아래와 같다.


소니 적립금 이벤트

2017. 12. 11 ~ 12. 31 까지 소니 적립금 이벤트를 하고 있다. 적립금 다운로드와 상품 구매는 여기에서 할 수 있다. 그런데 1번과 같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할 때 적립금을 다운로드를 위해 2번을 눌러도 되지만 3번 구매하기로 상품 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세일

1997년 한국 진출 이후 빠른 시간 안에 여행가방 1위 브랜드로 자리 잡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가장 튼튼하고 실용적인 가방을 의미하는 썜소나이트를 가방의 대명사로 불리며 전세계에서 그 명성을 드높이고 다국적 기업으로서 세계 각국에 생산 시설을 갖추고 오직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는 발전형 브랜드이다.

여행가방 브랜드인 쌤소나이트를 2017.05.19 -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일부 품목 50~30% SALE을 하고 있다. 아래 그림은 50% 세일하고 있는 가방 제품이다. 참고로 세일 상품은 한정수량이므로 조기 재고소진 될 수 있다. 그리고 일부 세일 브랜드에 한해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쇼핑 기획전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쇼핑을 할 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쇼핑 기획전 페이지를 보면 알찬 쇼핑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 페이지를 보면 세일 기획전,사은행사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볼 수 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아이오페 세일 이벤트와 럭셔리 시계 적립금 이벤트가 눈에 보인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