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국내최초 무협, 액션만화 전문사이트인 무툰에서 오픈 이벤트를 적고자 한다.

 


무툰은 국내 최초의 무협전문 웹툰 플랫폼이다. 그리고 무협을 전문으로 액션, 갬블 등 다양한 장르와 유명 작가들의 작품이 3,000여편 이상 준비된 국내 최대 규모의 웹툰, 만화 플랫폼이다. 참고로 아래는 무툰에서 제공하는 웹툰 작품 일부이다.




무툰에 회원가입만 해도 아래 그림과 같은 3가지 혜택이 있는 오픈 이벤트를 2018.01.01 ~ 2018.01.31까지 마련했다.


 

첫째 이벤트를 살펴보면 매일 무협만화, 액션만화, 장르별만화 등 인기만화 12편 5권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구체적으로 적으면 아래 그림에 나왔듯 매주 50작품 총 한 달 간 250작품 5권 무료 제공한다. 


이번 주 베스트작가의 작품은 무협만화를 대표하는 만화가의 대부! 황성, 최신 무협만화의 대표주자! 야설록, 새로운 시도로 무협의 틀을 깬 만화가! 사마달, 한 시대를 풍미한 무협만화의 거장! 하승남, 만화의 신념을 만들어낸 대표 만화가! 김상동의 작품 50작품을 제공한다. 




둘째 이벤트는 아래 그림을 보듯이 회원가입하면 10코인을 받을 수 있고 추가 정보를 입력하면 10코인을 더 받을 수 있다. 그러면 20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코인은 무툰에서 웹툰을 볼 때 사용하는 사이버머니라 할 수 있다.

 


셋째 이벤트는 코인을 충전할 때 아래 그림에 나왔듯 추가 코인을  지급한다는 것이다. 만약 1500 코인을 충전할 경우는 100%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것은 1+1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800과 500 코인을 충전하면 100%가 아닌 각각 70%과 50%를 지급한다. 단 아래 그림에 보듯이 가입 후 30일 한정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그러면 이벤트 기간에 가입 후 한 달이 될 것이다.



이벤트 내용에는 없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 30코인 무료 충전 할 수 있는 MOOT-OONY-COIN를 제공한다. 그러면 이벤트 동안 얻을 수 있는 무료 코인은  무료쿠폰 30코인 +  신규가입 10코인 + 추가정보입력 10코인 하면 50코인이라는 계산이 나온다. 


오픈 이벤트와 상관은 없는데 아래 그림에 나왔듯 구글 플레이에서 무튼 어플이 설치 및 로그인을 통해서도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아쉬운 것은 아직 아이폰용은 없는 것 같다. 그럼 삼성폰,LG폰을 가졌다면 60코인을 얻을 수 있다. 




무협,액션 웹툰 및 만화 서비스 무툰



사업자 범용인증서 발급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