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설계,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인 오토데스크는 홈페이지에서 3D/2D 캐드 소프트웨어인 오토캐드, 3D 애니메이션과 모델링 소프트웨어인 마야(maya)3DS 맥스, 3D 기계 엔지니어링 및 설계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있다. 



그런데 오토데스크에서 이번 달 19일까지 5개 품목에 대해 1년 멤버쉽은 구매시 20% 할인 할인하고 있다. 그리고 3년 멤버쉽인 경우 25% 할인하고 있다.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는 산업이나 고급 솔루션이 많으니 가격이 비싸다. 모든 제품을 본 것은 아니짐나 3년 멤버쉽은 가격 부담이 있다. 그러니 다음주 금요일까지 오토데스크 5개 제품에 가격이 부담이었다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기회일 것 같다. 






아래에서 할인하는 5개 제품 및 가격에 적으려 한다. 모든 제품을 할인하는 것이 아니라 오토캐드, 오토캐드 LT, 3ds Max, 마야, Revit LT suite 5개 제품이다. 




먼저 비용 효율적인 2D 캐드, 윈도우 및 맥에서 사용가능하다. 오토캐드 모바일 앱 및 새로운 웹 앱 포함하는 오토캐드 LT의 20%,25% 할인 가격은 위와 같다. 내가 전 제품의 가격을 본 것은 아닌데 오토캐드 LT가 3D 캐드 등의 기능이 많은 오토캐드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오토캐드 LT는 3D 설계가 불가능하다. 





2D 및 3D 캐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모든 세부사항을 설계할 수 있는 오토캐드의 멤버쉽은 위와 같다. 오토캐드는 3D 모델을 작성 및 편집 등 오토캐드 LT에 없는 기능이 있으니 위 그림을 보듯 가격은 오토캐드 LT에 비해 높다. 만약 2D와 3D 캐드 모두 필요하다면 오토캐드가 필요할 것이다.




Revit LT Suite는 3D 건축 설계와 문서화를 제작하는 데 적합하며 간소화된 3D BIM 도구로, 독립형으로 제공되거나 AutoCAD LT와 함께 Revit LT Suite의 일부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영화, 게임 및 TV를 위한 3D 애니메이션, 모델링, 시뮬레이션, 렌더링 소프트웨어인 마야와 게임 및 설계 시각화를 위한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인 3ds MAX를 1년 20%, 3년 멤버쉽은 25% 할인하고 있다.


위 적은 5개 제품의 할인 가격을 한 눈에 보기 위해서 여기를 클릭해 볼 수 있다. 



오토데스크 홈페이지에서 오토캐드 등 일부 제품에 대해 단기 할인 프로모션을 자주 볼 수 있으니 오토캐드, 마야 등 제품 가격 할인에 관심이 있다면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해서 할인 정보를 봤으면 한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정보/IT.인터넷.모바일.생활' 관련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