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나는 스마트폰의 내가 가진 스마트폰이 어느정도가 되는지 가늠하기 위해 Play 스토어에서 아래 그림에 있는 스마트폰 계급도앱을 설치한다. 스마트폰 계급도는 Play 스토어에서 스마트폰 계급도라는 검색어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스마트폰 계급도를 여기에 넣지 않았다. 왜냐하면 저작권이 겁나기 때문이다. 유명한 스마트폰 계급도에 대한 그림을 보고 싶다면 검색에서 스마트폰계급도라는 검색어로 자세한 그림을 찾을 수 있다. 만약 스마트폰 계급도를 터치하면 자신의 스마트폰에 ME라는 표시가 나타난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안드로이드 OS(운영체제) 4.0 이상과 이하로 구별했다. 전에 본 것은 통합이었다. 


- 스마트폰 계급도 -


현재 가장 높은 랭킹의 스마트폰은 갤럭시노트3이고 태블릿PC는 갤럭시노트 10.1이네요.  주로 안드로이드폰에 대한 것이고 아이폰,아이패드,스마트기기에 대한 비중은 아주 낮다.


나는 스마트폰 계급도앱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폰순위앱도 좋다. 왜냐하면 아래 그림처럼 다양한 순위로 계급을 지원하기 때문이다. 위에서 설명한 스마트폰 계급도는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고도 되어 그런지 몰라도 리뷰 평점이 4.2로 높습니다. 아래의 폰순위앱은 3.9 이고요. 오프라인이 되니 스마트폰 계급도가 편했다.


- 폰순위 -


폰순위앱으로 내 스마트폰을 봤더니 스펙 등을 알 수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지 않는 폰이네요. 폰순위도 저작권이 겁나서 자세한 그림은 넣지 못하겠다.


두 앱의 차이

  1.  스마트폰 계급도는 오프라인을 지원하여 인터넷을 연결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4개의 메뉴에서   게시판 바로가기 메뉴의 경우는 다른 사람과 소통을 위한 것이니 인터넷에 연결해야 한다. 그러나 폰순위의 경우는 인터넷을 연결해야만 한다. 
  2. 스마트폰 계급도도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의 계급도가 있지도 통합해서 랭킹을 따지지 않으나 폰순위의 경우는 아래 그림을 보다시피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아이폰과 아이패드도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과 순위를 매기고 있다는 점이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스펙이 궁금하면 스마트폰계급도나 폰순위 앱을 보기 바란다. 저작권이 겁나서 사진을 많이 삽입하지 못 하겠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