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위비마켓 소개


위비마켓은 우리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오픈마켓형 쇼핑몰을 말한다. 그리고 알았으면 하는 점은 PC가 아닌 모바일 오픈마켓이라는 점이다. 그러니 PC에서 위비마켓에 접속해 쇼핑을 할 수 없다. 기존의 오픈마켓 쇼핑몰은 PC에서 접속해서 쇼핑할 수 있지만 위비마켓은 그럴 수 없다. 모바일 오픈마켓 쇼핑몰이니 접속에 필요한 것은 모바일 기기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이다.


그리고 위비마켓은 위비톡, 위비뱅크, 위비멤버스가 결합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플랫폼이다. 


위비마켓 접속


위에서 위비마켓은 모바일로 접속할 수 있다고 했는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로 접속해 쇼핑 할 수 있다. 또한 앱을 설치해 쇼핑을 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은 스마트폰과 어플로 위비마켓을 접속한 화면으로 1번은 위비마켓은 주소인 http://m.wibee-market.com/로 접속한 화면이고 2번은 구글플레이에서 위비마켓 어플을 설치한 화면이다.




위비마켓 앱 설치는 구글플레이에서 위비마켓이라는 검색어로 설치할 수 있다. 물론 아이폰 사용자는 앱스토어를 이용하면 된다. 그리고 위비톡, 위비멤버스, 위비뱅크, 우리카드 앱을 통해서도 접속 가능하다. 앱이 아닌 위비마켓 모바일 웹은 네이버, 다음 등 포탈에서 위비마켓을 검색할 수 있으며 바로가기 주소는 위에 적었듯 http://m.wibee-market.com이다. 


위비타임 한정세일


아래 그림은 앱을 사용해서 본 것으로 위비마켓을 보면 아래 그림 3번을 누르면 위비타임이 나온다. 그림에 나왔듯 한정된 시간 동안 상품을 할인 판매하므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워비타임에 나온 상품의 할인률과 원래 가격은 내가 그림에 표시했다. 상품의 상세 내용을 보면 할인률과 원래 상품 가격을 알 수 있다. 



위 상품의 할인률이 할 수 있지만 아래 그림처럼 큰 상품도 많다.






기획전과 이벤트


위비마켓에는 위비타임외에 아래 그림 3, 4 번의 기획전과 이벤트를 보면 세일 상품을 볼 수 있다.




가장 아쉬운 것이 최대 90%나 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이다.  아쉽게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11월 30일 내일이라는 것이다.




위에서 적었듯이 위비마켓은 PC에서 접속할 수 없으니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나 어플 이용했으면 한다.


위비마켓으로 이동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