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조커: 폴리 아 되] 예고편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포토디렉터 365는 포토샵과 라이트룸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사진편집프로그램이다.  즉, 포토디렉터365는 구독 버전으로 어도비의 포토샵과 라이트룸 등 포함한 포토그래피 플랜으로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포토디렉터365는 AI 툴, 새로운 기능, 다양한 포맷 지원, 플러그인 효과 컬렉션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전문 포토그래퍼를 위한 소프트웨어이지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는 간단히 아래와 같은 기능이 있다.


  • 레이어 편집은 영상, 텍스트 및 그래픽을 결합해 특별한 이미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선사한다. 크리에이티브 블렌딩 모드와 각종 효과 및 마스크의 조합으로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 아래 그림을 보듯이 동영상 클립에서 일련의 사진을 추출해 클릭 한 번으로 창의적인 다중 노출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는 놀라운 다중 노출 사진도 만들 수 있다.



  • 아래 동영상을 보듯이 AI 흐림 보정 기능은 흐릿한 이미지를 자동으로 선명하게 만들어 주니 이동 중에 찍은 사진, 뛰어 노는 어린이, 애완동물 또는 이동 중인 차량의 사진을 보정하는 데 적합하다. 그리고 AI 스타일 엔진을 트레이닝 해 이미지를 세부적으로 분석하고 각 샷의 다양한 측면을 파악해 샷에 예술가가 디자인하고 그린 것 같은 브러시 터치를 적용한다. 7개의 AI스타일 팩을 사용하면 쉽게 예술작품을 구현할 수 있다.



  • Cyberlink FaceMe 엔진이 제공하는 AI 얼굴 인식 기능으로 대량의 사진을 훨씬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 장의 사진에 얼굴을 태그하면 기존에 촬영한 모든 사진 및 앞으로 추가할 사진에도 자동으로 태그가 지정된다.
  • 원클릭으로 동영상 클립에서 사진을 추출해 창의적인 다중 노출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다. 동영상 속 특정 섹션을 브러시해 해당 영역에만 움직임을 추가할 수도 있다. 즉, 아래 그림과 같이 생생한 모션스틸을 만들 수 있다. 자동차가 지나가는 부분만 브러시로 지정한 것이다.



  • 모든 사람들이 웃고 있는 완벽한 단체 사진을 위한 특별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동영상에서 사진을 추출하는 기능은 좋아한다. 
  • 360도 사진 편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작은 행성, 멋진 파노라마 사진을 가장 쉽게 만들 수 있다.
  • 이 밖에도 초보자도 쉽게 프로페셔널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365에서 알아 보았듯이 프리미엄 AI툴, 플러그인 등으로 동영상 초보자도 전문가가 만든 것 같은 영상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365를 구독한다면 구독기간동안 프리미엄 AI툴, 플러그인 등이 무제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도 파워디렉터처럼 영구 버전(Ultra)과 구독 버전이 있는데 프리미엄 플러그인 등을 사용하기 위해서 구독 버전인 365를 추천한다. 참고로 포토디렉터365는 Ultra를 포함한다. 



지금부터 포토디렉터365를 사용한다는 가정하에서 적으려고 한다. 아래는 동영상을 볼 수 있는 6개의 팩인 웨딩 레이어팩, AI 스타일팩, LUT 팩 등 약 560종의 프리미엄팩을 사용하여 초보자도 얼마든지 사진을 전문자가 만든 예술작품처럼 만들 수 있다. 



웨딩 레이어팩을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팩의 가격은 30,500원인데 구독 기간 동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포토디렉터365를 사용하면 매달 업데이트 되는 효과 라이브러리에서 190종 이상의 배경 음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음악만 아니라 팩도 계속 업데이트된다. 1월에 10만원 상당의 배경 음악인 이지 리스닝과 멋진 웨딩 초대장과 기념 사진을 만들 수 있는 웨딩 익스프레스 레이어 팩이 추가됐다. 




평범한 사진을 예술작품으로 만들 수 있는 파워디렉터365의 가격을 알아보면 12개월 구독한다면 아래 그림을 보듯이 5,167원이지만 12개월이 아닌 1개월만 구독한다면 18,000원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5,167원을 12개월로 계산하면 1년에 62,004원이 나온다. 영구 버전인 포토디렉터11(영구버전, Ultra)의 가격은 118,600원이다. 어떤 것이 유리한지 계산해보기 바란다. 참고로 이 글을 쓰는 지금 포토디렉터 최신 버전은 11이고 위에서 적었듯이 365는 11을 포함한다. 구독 버전은 버전이 없다. 





그런데 구입하면 기간에 상관없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영구 버전에는 플러그인 및 효과가 32종이지만 구독 버전은 560종에 구독 기간 동안 기능 및 플러그인 등이 계속 업데이트 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그리고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간도 영구 버전은 25GB이지만 구독 버전은 2배인 50GB이다. 


포토디렉터365 포토디렉터11


'IT.인터넷.생활 관련/콘텐츠'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