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많은 수익 모델을 거쳐가면서 그러한 수익 모델에서 100원 이상의 수익이 발생했다. 그 수익은 수익 모델이 사라지면서 사라졌다. 그 수익 모델만 경험하고 큰 수익이 없어 사라지는 것에 무관심이었다. 그리고 수익 모델 사라지면서 수익뿐만 아니라 포인트로 사라졌다. 어떤 수익 모델은 활동에 대한 포인트로 줬다. 그 사라진 수익 모델에서 발생한 수익이나 포인트를 모은 다면 꽤 돈이 될 것이라 예전에 이 블로그에서 적었다.

 

조만간 사라질 수익금을 현재 생각한다면... 카카오 애드핏에 있는 현재 기준 33,159원인데 올해 5월 말이면 조금씩 소멸될 것이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에서 애드포스트도 경험했는데 거기에 묶여 있는 수익이 2,974원이다. 이런 수익금은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수익금을 한 곳에 가져올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네이버 블로그의 애드포스트에 있는 내 적립금인 2,974원을 네이버 페이로 가져온다든지... 카카오 애프핏으로 발생한 적립금인 33,159원을 카카오 캐시로 가져온다든지...


 

며칠 전에 적었는데 아래 그림은 하나머니 앱의 포인트 전환에 대한 것이다. 하나금융그룹의 자회사인 하나카드, 하나은행 등만이 아닌 다른 포인트도 가져오고 전환할 수 있다. 

 

하나머니 앱에서 포인트 전환

 

 

그리고 아래 그림은 OK 캐시백의 포인트 전환이다.

 

OK 캐시백

 

 

내가 TOP 포인트가 있는 줄 알았고 포인트가 조금씩 소멸되는 것이 나오는데 직접 보니 화가 났다. 그래서 소액이지만 페이북 앱에서 바로 통장에 입금시켰다. 그런데 아래 그림을 보니 포인트를 입금보다 전환시키는 것이 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해당 포인트가 조금 모자라 소멸되거나 사용 못하는 수가 있다.

 

페이백

 

 

아래는 KB Pay의 포인트리(포인트)의 전환에 대한 그림이다.

 

KB Pay에서 

 

 


 

내가 포인트 전환한 예는 페이코(PAYCO) 포인트가 부족해서 OK캐시백에서 컬처캐시로 충전한 후 페이코로 충전했다. 페이코는 컬처캐시로 충전이 가능하다. 나머지 부족한 조금 부족한 포인트는 하나머니에서 가져와 보충했다. 

 

페이코(Payco)

 


 

희망사항을 적어보면 카카오 애드핏, 네이버 애드포스트, 애드센스 등과 서로 수익금이 전환된다면 유효기간이 없는 애드센스의 95.22달러에서 유효기간이 5년인 카카오 애드핏의 적립금에 보태 10만 원을 만들어 인출할 것이다. 참고로 카카오 애드핏의 적립금 소멸은 5년이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