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말한 것 

2월 18일에 다음뷰 활동지원금 축소에 대한 공지가 나왔는데 다음뷰 활동지원금 축소가 3월 랭킹에 적용된다는 것을 적으려는 것이지 활동지원금 축소에 대한 불만을 적으려는 것이 아닙니다. 아래 두 글을 읽으시면 열린편집자에 대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 http://min-blog.tistory.com/440 ; 글이 제목이 열린편집자를 우수추천자로 이해이지만 열린편집자에 대해 설명합니다.
  • http://min-blog.tistory.com/443 : 글의 제목은 열린편집자 정확히 이해를 몰라 패했다니 여러분이 열린편집자에 대한 정확한 이해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활동지원금 축소에 희비가 교차한 2월?

상승중이었는데 활동지원금이 축소되다니...

다음뷰의 활동지원금 축소에 대한 공지가 나왔을 때는 저는 다음뷰의 전체랭킹이 70위권인 상승분위기 있어서 그 공지에 기쁘지 않았습니다. 어제는 56위니 2월 말일에는 40위권대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에 활동지원금이 많은 것이라 기대했거든요. 그랬으니저에게는 2월 8일에 활동지원금 축소가 희소식이 아니었습니다. 




적용은 2월랭킹이 아니고 3월 랭킹?

활동지원금 축소 공지에 침울했지만  활동지원금의 내용에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있어 2월 랭킹에는 적용되지 않는 다는 것을 알고 그렇게 침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반드시 아셔야 할 것은 활동지원금 축소 적용은 3월 랭킹으로 활동지원금이 나오는 4월 11부터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혹시 3월 10일에 2월랭킹이 적용된 활동지원금이 나오는데  500위권밖이 블로그는 적용대상이 아닙니다. 기대하시면 실망하게 하니 적용은 다음달 3월 랭킹이라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참고로 다음뷰애드 랭킹과 활동지원금은 매달 말일을 기준으로 결정되지 매달 10일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3월 view 애드박스 활동지원금 지급 예정일인 4월 11일 지급분부터 적됩니다. - 출처 : 다음뷰의 활동지원금 공지
그러면 활동지원금 축소적용은 2월랭킹이 아니고 3월랭킹이니 아래 그림처럼 나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2월랭킹은 높을지 몰라도 3월에도 랭킹이 높을 것이라 100% 확신하신다면 활동지원금 축소가 반갑지가 않을 것 같습니다. 2월 랭킹을 3월달에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러분에게 물어보세요.



 활동지원금  기대는 금물

활동지원금 보기

위에서 활동지원금이 이번 3월 10일에 나올 것은 2월 랭킹이 적용된다는 것을 알았을 것인데 지금 활동지원금 축소전에 활동지원금은 관리의 플러그인 메뉴에서 view 애드박스를 클릭하신 후 페이지에서 아래그림처럼 활동지원금 보기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나온 것은 500명으로 활동지원금이 확대전의 것이니 오해가 없으시기 바라는데 500명 확대나 300명이전과 것과 차이는 있지만 비슷합니다.


 기대 금물

제가 지난해 12월에 전체 랭킹이 높아 랭킹에 따른 활동지원금을 보고 기대했는데  활동지원금이 나온 것이 적어 실망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기대하시지 큰 기대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의 짧은 생각이지만 랭킹에 따른 활동지원금은 인기있는 연예 블로그를 기준으로 해서 랭킹에 대한 활동지원금을 표시한 것이 아닌가 생각되니 활동지원금은 단지 랭킹만이 아니고 아래 그림처럼 다양한 것이 적용됩니다.


  1. 여러분이 반드시 알았으면 하는 것은 다음뷰 활동지원금이 축소는 2월 랭킹이 아니고 3월 랭킹입니다.
  2. 활동지원금에 대한 기대는 금물이라는 사실을 말하고 싶습니다. 랭킹이 절대적인 것이 아닙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