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 이미지는 https://playgroundai.com/라는 홈페이지에서 AI를 이용하여 생성한 것이다.  그 사이트의 어려운 점은 키워드를 한글이 아닌 영문을 입력해야 한다는 점이었다. 예로 아래 첫 번째 그림 같은 사진을 만들려고 한다면 여자와 관련된 많은 단어를 영문으로 입력해야 한다. 생각만 해도 너무 어렵다. 참고로 아래는 다른 사람이 생성한 이미지를 퍼왔다. 그리고 내가 알기로 거기에서 생성한 이미지는 저작권이 없는 것으로 안다.

 


4억개 이상의 이미지를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https://www.shutterstock.com/ko이라는 홈페이지가 있다. 거기에서도 AI 이미지 생성기라는 것이 있어 AI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AI로 생성된 이미지 사용에 대해서는 그 페이지에 FAQ를 통해 자세히 설명됐으니 읽으면 될 것이다. 

 

 

무료로 AI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위에서 적은 Playground AI가 마음에 들었으나 지원하는 언어가 영문이라 아쉬웠다. 하지만 셔터스톡을 지원하는 언어가 한글을 포함하여 20개의 언어라 좋다. 그러니 원하는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그런데 무료가 아니라 유료라는 것이 단점이다.

 


빙 AI 이미지 생성기(Image Creator)가 한글을 인식하기는 한다. 그런데 도움말을 보면 아래 그림에 나왔듯 지원하는 유일한 언어가 영어라고 하지만 웬일인지 몰라도 한글로도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아래 첫 번째 그림을 클릭하여 확대하여 알겠지만 한글로 강아지 그림을 그려달라고 했다.

 

 

그 결과는 아래와 같다. 참고로 빙 AI를 사용하여 사진 오른쪽 하단을 보면 알겠지만 playgorundai와 달리 b라는 워터마크가 생긴다.

 

빙 AI 결과 

'IT.인터넷.생활 관련/AI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