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013년에 서비스를 종료한 메타블로그인 다음뷰라는 곳에서 티스토리에 다음뷰애드라는 광고를 설치하면 랭킹 등에 따라 활동지원금(돈)을 줬다. 그때 내 다음뷰 랭킹은 높았고 다음뷰애드를 블로그에 설치하지 않아 활동지원금을 포기했다. 왜냐하면 다음뷰 서비스를 하는 다음이 무슨 사정이 있는지 활동지원금을 대폭 낮췄기 때문이다.

 

 

방문자가 나에게 물었다. 왜 이 블로그는 다음뷰 랭킹도 높은데 다음뷰애드가 없냐고 했다.
다음뷰애드만 설치하면 활동지원금(돈)이 그냥 들어오므로 방문자는 의아하게 생각했을 것이다.
이 사람이 돈에 관심이 없나?  

 

 

하지만 그때 티스토리에는 다음뷰애드 외에 애드센스라는 대안이 있었다. 활동지원금이 대폭 낮아진 다음뷰애드 대신 애드센스로 그 자리를 대체했다. 그 당시 내 생각에 다음뷰의 활동지원금이 대폭 낮아졌으니 그 자리를 애드센스로 대체한다면 이득이라는 생각이었다. 그리고 그때 정신적으로 다음뷰 랭킹을 유지하기 위한 스트레스를 생각하면...

 

정신적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해소해 주던 물질적 보상이 거의 없어졌으니
다음뷰애드를 설치할 이유가 없어졌다.

 

 

티스토리에 애드센스를 설치하기 전, 승인이 비교적 쉬운 카카오 애드핏을 많이 설치할 것이다. 그리고 애드센스를 승인받을 동안 애드핏으로 약간의 적립금이 쌓일 것이다. 

 

안타깝게도 애드센스를 승인받기 전에 모아 둔 적은 애드핏 적립금이 발목을 잡을 것이다. 어떤 사람은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같이 운영하기도 한다. 내 생각에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같이 설치하는 이유는 애드핏 적립금 소멸 기간이 5년이기 때문이다. 아마 애드핏 적립금이 소멸되는 것이... 참고로 애드센스 수익금은 소멸기간이 없다고 알고 있다.

 

애드센스를 승인 받은 후 카카오의 애드핏과 구글의 애드센스에 대한 고민에 빠질 것이다.
모든 사람에게 물어봐도 수익으로 보면 100% 애드센스다. 

 

 

 

애드핏의 소멸기간은 5년이고 소멸 기간이 두려워 애드센스와 애드핏 광고를 동시에 하면 글에 광고판이 된다. 애드센스가 정지된 후 애드핏을 고려할 수 있는데 5년이라는 소멸기간과 적은 수익금...이전에 벌었던 애드핏은 5년이라는 소멸기간으로 사라질 것이다. 지금 번 수익금은 5년이라는 소멸기간으로 채워질 것이다. 이런 것이 무한 반복이니 5만 원을 찾을 수 없다. 계산이 나올 것이다.

 

그리고 애드핏은 애드센스처럼 수입이 많지 않다. 다른 사람의 글을 찾아보면 알겠지만 애드핏과 애드센스 수익은 아주 큰 차이가 난다. 과감히 애드핏 적립금이 아깝지만 버리라고 하고 싶다.

 

 

 

애드센스 수익금이 잘 나오면 애드핏 적립금은 잊게 될 것이다.

 

 

'블로그/블로그 생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