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베테랑2]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애드센스 수입이 100 달러(약 13만 원, 1달러:1,354원)를 넘기면 통장으로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나의 경우 애드센스 수입금을 받으면 수수료 만 원이 발생한다. 예전에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을 때 수수료는 정말 아까웠다. 고작 10만 원을 받고 만 원을...

 

내가 애드센스를 처음 설치한 해에는 지금처럼 계좌 입금이라는 것이 없어 웨스턴 유니온이라는 것을 통해 직접 은행을 방문하여 수입금을 찾아야 했다. 은행 방문은 귀찮았지만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았다. 예전에 내가 2010년 2월 중순부터 글을 적어 웨스터 유니온에 대해 적은 글이 찾았는데 없다. 

 

 

만원이라는 은행수수료 때문에 짜증나!

애드센스를 해 본 사람은 수익금을 송금 받으면 은행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이 때문에 은행 수수료 때문에 웬만하면 적은 액수는 받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은행 수수료에 대

min-blog.tistory.com


 

앱테크를 하면서 현금 입금, 포인트 전환, 기프티콘 판매 등 하면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았다. 앱테그를 하면서 생기는 포인트(캐시)는 적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거기에 발생하는 포인트가 적으니 수수료를 왜 그렇게 크게 보였다. 애드센스 할 때의 수수료는 그렇게 크다는 생각이 안 들었다. 

 

 

액수가 크면 수수료가 크게 보이지 않는데 액수가 작으니 수수료가 크게 보인다. 어떻게 모은 포인트인데 수수료로 빼간다니 씁쓸하다. 그래서 애드센스 수입이 괜찮게 나올 때는 액수를 크게 설정하여 만 원이라는 수수료 부담을 적게 했다. 예전에는 어떤 은행은 애드센스 수수료를 안 받았다.

 

예로 애드센스 수입이 100달러가 넘으면 받는 것이 아니라 500달러가 넘으면 받는 것으로 설정했다. 이것은 예전에 만 원을 인출할 때 수수료를 천 단위를 받는 것이 생각났다. 

 

아래 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내가 알기로 인터넷은행인 토스뱅크의 외화통장에 수수료가 없는 것으로 안다. 애드센스를 위해 외화통장을 만들까 생각을 했지만 한 달에 1달로도 안 나오는 수익에 외화통장은...참고로 통장은 이전 통장을 만든 후 한 달 후에 만들 수 있다.

 

 

 

살 때도 팔 때도 환전수수료 없는 토스뱅크 외화 통장

1. 토스뱅크 외화 통장은 살 때도 팔 때도 환전수수료가 없어서 외화 투자할 때, 여행 갈 때 모두 쓸 수 있어요.2. 환율 알림 받기와 모으기로 환율이 떨어질 때 싸게 환전할 수 있어요.3. 한국에서

www.tossbank.com

 


 

앱테크로 돌아와 많은 앱테크에서 포인트와 현금 비율의 경우 1:1이 아닌데 거기에서 포인트가 빠지고 니콘내콘 등 기프티콘을 팔 수 있는 곳에서 수수료로 떼는 것을 보면 씁쓸하다. 아래는 니콘내콘이라는 앱에서 기프티콘을 판매할 때 판매시세다. 내가 얼마에 팔 수 있을까 확인할 수 있다. 판매시세를 보면 한숨이 나온다. 참고로 기프티콘을 팔 수 있는 앱은 니콘내콘을 포함하여 기프티스타, 팔라고 등이 있다.

 

얼마 전에 니콘내콘에서 5,000원 다이소 상품권을 4,350원에 판 기억이 난다. 아래 세 번째 그림에 나온 5,000원 컬처랜드 상품권 4,050원은 너무하다. 일반적으로 니콘내콘에서 CU, GS, 네이버페이 등 5,000원 상품권은 4,300원에 매입한다.

 

니콘내콘에서 판매시세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