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015/12/07 - 부트스트랩 테마, 동영상 배경 1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배경으로 하는 무료 테마를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이 글에서 소개할 것을 유튜브가 아닌  MP4로 설정하는 배경입니다. 혹시 음악 파일 형식인  MP3 라고 생각하는 것 아닐 것입니다. 그 테마를 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015/11/06 - 상업적 사용 동영상 얻기에서 적었듯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MP4 동영상을 거기에서 많이 구할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이 블로그는 유튜브와 MP4 동영상을 혼합해서 사용중입니다.


다운로드 http://www.bootstrapzero.com/bootstrap-template/landing-zero-free-bootstrap-theme


전에는 유튜브 동영상을 배경으로 하는 것이라 부담이 없었지만 이것은 MP4를 사용하는 것이라 부담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워드프레스 등 설치형 블로그인 경우는 트래픽 부담으로 동영상 배경을 사용하기에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파일올리기가 없는 구글 블로그 등 국외 블로그도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서 간단히 티스토리에 올린 MP4 파일 주소를 알아 보는 것을 설명하겠습니다. 알고 있다면 넘어가세요. 참고로 네이버나 다음 블로그에서는 이 글을 쓰는 지금 동영상 배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후에 지원할지 모르겠습니다.


크롬(Chrome)으로 설명하겠습니다. MP4을 에디터에서 파일을 올린 후 저장을 누릅니다. 그리고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선택 후 아래 그림처럼 링크 주소 복사를 선택하면 됩니다. 익스플로러에서 기억이 안 납니다.


사진인 경우도 위와 비슷합니다. 사진은 에디터에서 사진이나 파일을 이용해도 됩니다. 사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선택 후 이미지 URL 복사를 선택합니다. 거의 알 것으로 생각합니다. 

무료 팩스


'IT.인터넷.생활 관련/부트스트랩'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