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여기에서 부투스트랩 무료 테마 및 템플릿을 소개합니다. 2016/01/11 - 부트스트랩,affix 기능에서도 적었듯 부트스트랩 affix는 일정 지점에 페이지가 스크롤 되면 특정 영역이 고정되는 것입니다. 그 특정 영역이란 보통 사이드바나 메뉴가 된다는 것은 알 것입니다. 그리고 아래에서 소개하는 테마 페이지는 영어이므로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가 영어로 나오니 이것에 대해 간단히 설명합니다. 테마를 미리보기고 싶다면 PREVIEW 버튼을 누르면 되며 다운로드는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아래 테마는 사이드바가 없는 1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메뉴가 고정되는 것입니다. 여담으로 메뉴를 클릭하면 이동하는 것은 후에 설명할 부트스트랩 scrollspy 활용한 것인지 모르겠는데 그것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단의 슬라이드도 나중에 설명할 부트스트랩 carousel 입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아래 테마는 사이드바가 있는 2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왼쪽에 있는 사이드바가 고정되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를 예로 들면 스크롤을 움직이더라도 오른쪽 사이드바는 항상 보이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안 봐서 어떻게 보이질지 모르겠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할 테마는 멋있는데 보면 간단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멋있는 것으로 치자면 아래인데 배우는 것만 한다면 위의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두 개는 복잡할 것 같습니다. 미리보기는 LIve Preview 를 누르면 되고 다운로드는 Download를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는 메일로 링크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멋있는 대신 높은 브라우저를 요구합니다. 거기에 나온 설명을 보니 부트스트랩 3.3.5를 기반으로 했고 브라우저는 익스플로러 9,10,11,크롬,사파리,파이어폭스 등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익스플로러 7,8 사용자가 많으니 아래 멋있는 것은 필요가 없을지도...




네번째로 소개할 것은 테마가 아니고 템플릿입니다. 저는 영어이지만 부트스트랩 관련 템플릿을 구하고자 할 때 http://bootsnipp.com/에서 구합니다. 아주 멋있는 소스를 구할 수 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부트스트랩'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