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블로그 메인,방명록 등 상단이 뮤직 비디오입니다. 멜론 차트를 보면서 상위 뮤직 비디오를 선택하여 변경합니다. 지금은 태양의 후예 OST...멜론 차트를 보니 PICK ME 하는 것이 있어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마리텔과 시사 프로그램에서 PICK ME라는 것을 들어서 어떤 뮤직 비디오일까 보려 했으나 멜론은 로그인하지 않으면 뮤직 비디오를 1분밖에 미리보기가 안돼 전체를 볼 수 있는 유튜브에서 퍼왔습니다. 



PICK ME라는 곡은 Mnet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101'의 'PICK ME'는 EDM 장르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국내외 내로라 하는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이 참여한 대규모 곡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뮤직 비디오 제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를 제공한 CJENMMUSIC Official 유튜브 채널도 구독할 수 있고요. 뮤직 비디오를 보니 노래에 대해서는 모르겠고 여성이 떼로 나와 춤과 노래를 부르네요.


티스토리를 한 후 처음으로 티스토리 문화 · 연예에 글을 발행하니 무척 낯서네요.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