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저녁에 걷다 보면 관광객이 다가와 천지연폭포에 대해 물어본다. 낮에 물어보는 사람의 위치만 물어보지만 해가 진 저녁에는 지금도 가면 볼 수 있는지도 물어본다. 그래서 내가 비록 서귀포에 오래 살았지만 이번에 천지연폭포 개장 시간을 확실히 적어보고자 한다. 서귀포에 살면서 천지연폭포를 도보로 1시간이면 갈 수 있다고 개장 시간에 대해 아는 것은 아니다. 여담으로 어떤 아줌마가 제주도 사람이 버스 번호도 모른다고 한 것이 생각난다. 제주도 사람이면 제주도의 모든 번호를 알아야 한다는 그 아줌마의 생각이 우스웠다. 참고로 천지연폭포는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해 있다.  




서귀포시청의 관광/문화 부분을 살펴보니 평일,주말,공휴일 모두 오전 8시에 시작해서 오후 10시까지 한다고 됐다. 위 그림은 야간에 천지연폭포를 찍은 사진이다. 여담으로 천지연폭포 위에 칠십리공원이라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천지연폭포에서 물이 떨어지는 것을 바라볼 수 있는 있는 곳이 있다. 그곳은 칠십리공원의 어린이 놀이터 아래쪽에 위치해 있고 폭포 전망대라는 푯말이 있을 것이다. 


9.9원으로 대량 문자 전송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