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알뜰장문 소개


알뜰장문은 조건없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문자(단문,장문,포토) 등을 서비스하는 곳이다. 그리고 KISA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정보관리업체 인증을 받았다. 참고로 알뜰장문은 믿을 수 있는 기업인 (주)다우기업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그리고 Digital Designers DAOU(다우)는 고객의 비지니스 가치를 높이고 디지털 신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디지털기술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다.



알뜰장문의 저렴한 가격


일반 문자를 보낼 때 보다 아래 그림 나온 가격을 보듯이 저렴하게 보낼 수 있다. 문자 보내는 비용이 저렴하니 대량으로 가령 광고나 선거 문자를 보낼 때 많이 이용할 것이다. 예로 장문문자가격을 비교하면 타사 장문보다 알뜰장문 장문이 18.2원 저렴하다. 만약 장문문자보내기를 만 명에게 30일 동안 보내야 한다면 알뜰장문을 이용한다면 5백4십6만원 정도 아낄 수 있다. 문자 보내는 수와 기간을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적은 액수라도 대량이면 무시할 수 없다. 



단문과 장문 사이에 120byte알뜰장문이 있다. 120byte면 한글이 60자를 보낼 수 있다. 가끔 90byte를 초과하면 무조건 lms가격으로 보낸다는 것이 아까웠다. 그런데 알뜰장문은 90byte이상 120byte이하가 많은데 그것이 가격이 저렴한 알뜰장문으로 처리되어 좋다. 참고로 sms는 단문,lms는 장문,mms는 포토를 말한다.


그런데 알뜰장문과 알뜰장문 장문 가격의 1.8원 차이라도 만약 10만 명에게 120byte 문자를 보낸다면 십 팔만원을 아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알뜰장문에서 100만건 동시발송이 가능하니 100만 명에게 120byte 문자를 보내야 한다면 백 팝십만원을 아낄 수 있을 것이다. 



120 등 계산하니 나도 머리가 아프다. 정리하자면 대량으로 발송할 때 아주 저렴하다는 것이다.


포토문자보내기 가격


위에 포토문자보내기에 대한 요금이 안 나와 찾아봤더니 아래 그림을 보듯이 90원이었다. 홈페이지를 보니 136원에서 46원 할인된 90원으로 가격인하 했다고 나왔다. 46원 할인이 적은 것 같지만 대량으로 보낼 때 아니라는 것은 위에서 알았을 것이다. 특히 46원은 굉장히 크다. 예로 만 명에서 하루 만 포토문자보내기를 해도 가격을 46만 원을 아낄 수 있다.



가격 정리


그러면 가격을 정리하면 아래 그림 같다. 문자는 단문을 말하는 것이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가격이 저렴하다. 무료로 문자를 사용한다면 저렴한 가격이나 90/120/2000byte의 용량은 무의미할 것이다. 그런데 대량으로 문자를 보내거나 다른 사람에게 그렇지 않을 것이다. 



포토에디터 제공


알뜰장문에는 포토문자에 포토에디터라는 툴을 제공한다. 아래 그림은 3번을 보듯이 등록 가능한 파일 형식은 JPG,JPEG라고 나왔으며 불러온 사진은 어떤 크기이든 4번에 나왔듯 391×320나 640×820로 최적화 된다. 사진이 보여질 부분이 크게 하고 싶다면 640×820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사진이 크면 원하는 부분을 이동하여 보여질 부분만 보이도록 선택할 수 있다. 참고로 포토문자는 위에서 적었듯 MMS라고 한다.



포토문자보내기에 사용되는 이모티콘


그러면 아래와 같은 포토문자보내기가 완성할 수 있는데, 사람이 전부 보이기 위해서는 위에 적었듯이 사람이 391×320나 640×820 크기에 포함되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잘릴 것이다. 처음부터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포토문자보내기할 포토를 만들 때 391×320나 640×820로 하면 좋을 것이다. 포토에디터는 새로운 포토를 만드는 것은 아니라 이미지에 효과 등을 적용하는 것이니 오해 하지 말았으면 한다. 



선과와 광고 전문 서비스


위와 같은 것을 바탕으로 선거와 광고 전문 서비스를 한다. 위에서 적었듯이 저렴한 문자 가격, 한번에 100만건 동시발송을 제공한다. 그리고 문자에 수신 거부 번호도 전송되는 수신 거부 번호인 080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고로 수신 거부 절차는 아래 그림과 같은 과정을 거친다.



위와 같은 서비스는 여기를 클릭하면 받을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