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쿠앙키즈 간단 소개


쿠앙키즈는 유아, 남아, 여아, 남매룩, 원피스, 트레이닝복 등 북유럽스타일 유아동복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북유럽아기옷, 북유럽아동옷만 아니라 양말, 가방, 스카프 등도 판매한다. 그리고 다양한 아기옷을 판매하고 있으니 아기백일선물이나 친구출산선물에 유융한 쇼핑몰이 된다.



소개할 카테고리 


쿠앙키즈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아래 그림을 보듯이 많은 유아동복 상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상단에 여러 카테고리로 나누고 있다. 그 중 몇 개만 소개하면 1번인 NEW는 거기에 판매하는 상품은 5% 할인하고 있으며 엄마와 아이와 커플룩을 상품을 소개하는 2번의 WITH MOM이 있다. 그리고 추석을 맞이해서 3번의 한복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SEASON이 있다. 만약 유아옷이나 아동복을 빠르게 받고 싶으면 4번 당일배송을 선택한다. 



신상품


NEW에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면서 5% 할인도 받을 수 있는 북유럽풍의 신상 가을 유아복 및 아동복이 많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가을옷이니 여름옷이라 착각하지 말았으면 한다. 지금이 여름이라고 NEW에 여름옷이 있을 것이라 착각할 수 있을 것 같다. 신상 여름옷을 찾는 것에 대해서 아래에서 그림으로 적는데, 간단히 적자면 신상 여름옷은 위 카테고리에서 SALE의 신상 20% SALE에서 찾아야 한다. 



반드시 NEW에 신상 가을옷만 있는 것이 아니고 아래 그림을 보듯이 레깅스, 양말, 목도리 등 다양한 품목이 있다. CODY ITEM 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 아기돌옷 이외의 악세사리를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위에 적었듯 지난 계절의 신상인 경우 카테고리의 SALE을 보면 된다. 예로 그림으로 적으면 여름 신상인 아기옷이나 아동옷을 찾는다면 SALE을 클릭하여 신상20% SALE에서 다양한 신상 여름옷을 찾을 수 있다. 신상이 아니면 여름 ITEM에서 찾으면 된다. SALE에는 신상만 있는 것이 아래 그림 5번을 보듯이 베이비옷, 신발땡처리,수영복 등 다양한 물품이 있으니 보기 바란다. SALE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최대 90%까지 세일을 하니 알뜰쇼핑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한복


위에서 봤듯이 SEASON 카테고리를  보면 한복, 크리스마스복, 수영복, 스키복이 있다. 추석이 다가오니 그 중에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한복을 소개하고자 한다. 아래 그림을 보면 쿠폰 적용가가 나올 것이다. 그리고 4번을 보면 판매하고 있는 한복의 품목 33개로 다양하고 많으니 고르는데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이번 추석에 예쁜 한복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커플룩


커풀룩으로 제공하는 전체 상품은 아래 상품을 포함하여 28개로 가격이 저렴해서 괜찮은 것 같다. 커플룩이라 비쌀 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저렴했다. 그 페이지에 나온 BETST5였는데 5개 중 3개는 12,800원, 1개는 11,200원이었고 제일 비싼 것인 나머지 하나는 28,000원이었다. 아래 그림에 나온 BEST 상품 중 3개가 포함됐다. 쿠잉키즈에서 구입할 수 있는 성인옷은 커플룩에 포함된 것이다.




이벤트


쿠잉키즈에서 성인이 사용하는 것과 다른 아이 피부를 지켜 줄 쇼킹클리닝 베이비라인이라는 촉매 세제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 쿠잉키즈에서 축매 세제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제공한다. 쇼킹클리닝 베이비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그 쇼핑몰에서 그 제품에 대한 정보를 잠깐 봤는데 14,9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었다. 쇼핑몰이 유아동복과 관련됐으니 이벤트용 증정품도 유아동과 관련된 물품이다. 참고로 지난 이벤트가 현재하고 있는 이벤트는 하단에서 EVENT를 클릭하면 된다. 또는 상단에 BOARD에서 이벤트를 선택해도 된다.



아래 각각 버튼을 클릭하면 위에서 적은 쿠잉키즈 홈페이지 관련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가을 신상품 한복 10% 할인 쿠폰 쇼킹클리닝 베이비라인 증정이벤트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