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올크레딧 소개

올크레딧(AllCredit)은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신용등급조회, 명의도용확인, 카드/대출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 신용정보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은 올크레딧 홈페이지 메인에서 내 신용등급조회를 하면 나오는 샘플 이미지 일부다. 단 상품을 신청했을 때 나온다. 상품을 신청하지 않았다면 이용 중인 올크레딧 서비스가 없다는 메시지와 신용조회 결과에 대한 아래 그림과 같은 3개의 샘플가 나온다.  

올크레딧에서 제공하는 신용관리 서비스는 신용등급조회 서비스를 포함하여 연체정보, 카드정보(국내최대), 대출정보,보증정보, 금융기관에서 조회한 내 신용정보 제공하는 조회정보와 국내 유일의 신상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렇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위 같은 그림처럼 신용등급조회를 받을 수 없지만 올크레딧 홈페이지에서 신용등급무료조회를 할 수 있다. 아래 그림으로 설명하면 1번 전국민 무료신용조회를 클릭하면 자신의 신용등급을 조회할 수 있다. 단 필요한 것은 아이핀이다. 위에서 필요한 것은 없다. 그리고 간단히 무료로 2번을 클릭하여 신용위험도로 확인 받을 수 있다. 

올크레딧 신용관리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와 기타의 사항은 아래 그림과 같다. 신용 아카데미에서 전문가 칼럼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메뉴에서 볼 수 있는 신용관리체험단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적을 것이다.


신용관리체험단 소개

위 그림에서 신용관리체험단이라는 것이 있을 것이다. 서민금융진흥원과 올크레딧이 함께하는 신용관리체험단은 신용전문가와 함께하는 전국민 신용 1등급 만들기 프로젝트라 할 수 있다. 신용전문가가 아래 그림과 같이 7주간 집중 신용관리를 도와주니 체험단 참가자 36%가 경험한 신용등급 상승 효과가 있으니 신용상승을 경험하고 싶다면 체험단에 참여했으면 한다.

체험단 혜택

위에서 신용관리체험단에 참여하면 신용등급 상승효과가 있다는 것을 적었는데 나머지 혜택을 4가지를 적으려 한다.

  1. 체험단 진행 기간 동안 신용심담전문가, 시민금융전문가, 신용평가 연구원, 신용관리 전문가 등의 신용전문가들의 맞춤 Q&A 진행한다.
  2. 참가자의 36%의 신용등급 상승을 이끈 올크레딧 신용관리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다. 
  3. 참여 참가자 전원에 36,200원 상당의 올크레딧 통합패키지를 지급한다. 
  4. 프로그램 완수 우수사 대상으로 상금을 지급한다. 
  5. 신용관리 신규 서비스 및 프로그램 출시 시 기장 먼저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부여한다.
체험단 응모대상

응모대상은 신용관리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성인이나 가족이면 누구나 기능하다. 특히 신용등급 향상, 건강한 경제활동이 필요하신 분들께 강력 추천한다. 

체험단 응모방법

체험단 신청기간은 2017.10.11 ~ 2017.11.05이며 PC는 여기를, 스마트폰 등 모바일에서는 여기를 클릭한 후 무료 신청하기 or 체험단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페이지에서 카카오뱅크 이용경험 등에 질문에 답을 댓글을 적으면 된다. 질문도 어려운 것이 아니니 부담 갖지 말고 신청했으면 한다. 댓글을 적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니 무료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신용관리체험단 파악

한눈에 파악하기 위해 정리하면 아래 그림을 봤으면 한다. 아래 그림을 보면 위에 설명한 것을 한번에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신용관리체험단에 대한 활동소식 및 스케치는 메뉴의 신용관리를 봤으면 한다. 

올크레딧의 그밖의 서비스

위에서 신용관리에 대해 적었는데 올크레딧은 신용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고 명의보호, 카드/대출 관리 서비스도 한다. 아래 그림은 올크레딧의 명의보호 서비스에서 금융명의보호 2.0이다. 또한 명의보호에 아이핀 발급,범용공인인증서 발급, 금융위험도 무료진단, 명의보호 아카데미 서비스도 있다. 

올크레딧에서 신용관리 및 명의보호 등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했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