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기어베스트 소개

기어베스트는 중국의 탑 브랜드인 DJI, 샤오미, 화웨이 등의 상품을 간편하게 해외직구할 수 있는 종합 쇼핑몰이다. 그리고 한국어를 지원하고 상품의 가격을 한화로 제공하므로 손쉽게 직구할 수 있으니 해외쇼핑몰이라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

아래 그림은 기어베스트 홈페이지에서 샤오미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결과로 한글과 가격을 원(₩)으로 표시되어 쇼핑이 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통화를 원이 아닌 달러, 유로, 엔 등으로 변경하고 싶으면 로그인 버튼 위 원을 클릭하여 통화를 변경하면 된다.


그리고 기어베스트 한국 공식 블로그에서 프로모션, 애프터 비스 문의, 데일리 쿠폰, 광군제 전용쿠폰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웬만한 정보는 한국 공식 블로그에서 얻을 수 있다. 참고로 관심이 있을지 모르나 언어가 영문인 블로그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기어베스트 한국 공식블로그로 이동


기어베스트 11월 프로모션



위 이미지에서 11.11을 봤을 것이다. 11.11은 11월 11일로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라 할 수 있는 광군제다. 중국의 대부분 쇼핑몰은 11월 11일에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기어베스트도 역시 11월에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참고로 물건을 아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블프(블랙프라이데이)는 한국 시간을 기준으로 11월 24일 오후 2시~ 11월 25일까지 오후 5시까지다.


기어베스트의 11월 프로모션은 아래 그림의 1, 2, 3번을 보듯이 기간 별로 나누어 프로모션을 하는데 이것을 소개하고자 한다. 1번에 나온 기간의 프로모션이 끝나면 2번 프로모션, 2번이 끝나면 3번이 된다. 참고로 번역이 약간 어색한 것이 있는데 프로모션 참여에 아무 지장이 없다. 



  • 위 그림 1번 프로모션은 로그인 후 게임에 참여하면 다양한 상품과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기간은 11월 1일 ~ 7일까지가 된다. 그 쿠폰으로 프로모션 페이지에 나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프로모션 페이지의 일부로 프로모션 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하면 방문할 수 있다. 




  • 위 그림 2번 프로모션 첫 번째 프로모션이 끝나는 다음날인 11월 8일~12일까지에 진행할 예정이다. 그 기간에 매일 아침 9시, 새벽 1시에 8개 제품을 핫딜에 구매 가능하고 4개 제품은 절반 가격에 구매가능한 이벤트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무조건 시작하는 것이 아니다. (단 한정수량)

  • 3번 프로모션은 두 번째 프로모션이 끝나는 기간을 이어받아 13일에 시작해서 20일까지 한다. 그리고 추수감사절(Thanks giving) 핫딜을 한다.


신규구매자 이벤트


신규 구매자에게만 쿠폰 코드를 지급하고 이벤트를 하고 있다. 그러면 상품을 저렴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참고로 아래는 상품의 일부로 11월 프로모션 페이지를 보면 전 상품을 볼 수 있다.



신큐멤버 보너스


신규멤버에게 100달러 무료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 100달러를 지금 환율로 계산하면 한화로 약 11만원이 된다. 단 100 달러 쿠폰은 웹에서 다운받을 수 없고 어플을 설치해야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의 배너를 읽어보니 그렇게 나왔다. 어플은 QR 코드를 읽으면 앱을 설치할 수 있는 링크가 나와 설치할 수도 있다. 또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기어베스트라는 검색어로 검색해서 설치할 수 있다.


아래 그림으로 설명하면 난 구글 플레이에서 기어베스트 검색어로 어플을 설치했다. 어플을 실행시키면 메인에 신규 멤버는 100달러 쿠폰이 무료라는 문구가 나온다. 그러면 4번을 눌러 다음 화면이 나오고 5번을 눌러 로그인 과정을 거쳐 쿠폰을 받는다.



중국의 샤오미, 화웨이 등의 상품을 간편하게 해외직구할 수 있는 해외 종합쇼핑몰인 기어베스트는 여기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