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온라인 여행박람회 소개

하나투어에서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마련했으며 기간은 2017.11.03(월)~2017.11.26(일)까지다. 하나투어여행에서 추천하는 여행지는 필리핀이다. 그리고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 다양하면서 저렴한 상품과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이 글에서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 볼 수 있는 여행 상품 일부만 소개하고자 한다. 


여행 상품 1 - 동남아ㆍ대만ㆍ서남아


박람회 상품에 동남아,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남태평양, 한국 등 다양한 지역이 있어 어느 곳을 여행할지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위와 혜택도 받으면서 할인까지 받으면 더 좋다. 아래 여행 상품은 동남아ㆍ대만ㆍ서남아 관 12개 전용 상품 중에 일부로 온라인 박람회 전용상품 패키지/에어텔 예약자 대상 추첨 혜택이 있다. 그 혜택은 추첨을 통해 헤르메스 캐리어 21 증정(10명), SM 모바일 선불카드 3만원권 증정(10명), 던킨도너츠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1,000명)이 있다. 참고로 전용 상품 외에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다.



아래 그림은 동남아ㆍ대만ㆍ서남아관 여행 상품별 혜택이다. 위에서 4개의 상품은 일부라고 적었으니 오해가 없을 것이다. 참고로 아래 그림을 크게 보려면 클릭하면 된다.  



여행 상품 2 - 허니문


여행 상품에 허니문 관이 있는데 허니문관 온라인 박람회 전용상품 예약 혜택은 SM면세점 모바일 선불카드 최대 6만원권 증정(커플기준 / 상품별 상이), 하나투어 마일리지 10만 마일 특별적립(커플기준 / 예약자 전원), H+ Premium 혜택(상세 혜택 전용 메이지 확인)이 있다. 그리고 아래 그림은 허니문 관의 전용 상품이다.



아래 그림은 허니문 관의 온라인 여행박람회 상품 혜택이다.  




여행 상품 3 - 음식 테마


여행 상품 중에 음식테마를 봤는데 각 지역마다 꼭 맛봐야 하는 10가지 이상의 음식을 맛보는 여행이었다. 만약 오사카 여행을 한다면 스시정식 맛집을 방문해 소바와 텐푸라 등을 맛보는 스시정식, 가이세키 요리, 가마메시 정식,다코야키, 두부아이스크림, 와라비모찌 등의 음식을 체험한다.  



그밖에 골프, 문화유산, 레포츠 · 취미, 음식테마, 에어텔, 크루즈, 그랜드투어 등이 있다. 상품 중 음식테마의 일부 상품은 아래 그림과 같다. 음식테마를 통해 여행 상품을 고를 수도 있지만 그랜드 투어를 통해서도 여행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투어에 맛 칼럼니스트 박상현, 최현석 세프 등 전문가와 함께하는 맛기행, 미식여행 등의 테마 여행 상품이 안내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그 페이지도 봤으면 한다.



타임세일 상품
 

타임세일 상품은 에어텔과 배낭여행 상품 중에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후 2시에 판매한다고 한다. 그러니 타임세일에 참여하고 싶다면 온라인 여행박람회 페이지에서 에어텔을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배낭여행 상품도 에어텔에 있다. 아래 그림을 보니 199,000원 하는 청도 여행 상품이 99,000원 한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10일까지만 나왔는데 일부이다. 마지막 24일 세부라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그리고 온라인 여행박람회 기간은 26일까지라는 것도 알았으면 한다.



다양하고 저렴한 여행을 바란다면 하나투어의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참여했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