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그랜드면세점 소개

그랜드면세점은 지난 20여 년 동안 지역 관광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그랜드 호텔을 모기업으로 대구 교통과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 하고 있다. 그리고 대구 최초의 유일한 시내 면세점으로 140여개의 최다 브랜드를 유치하여 신규 개장하는 시내면세점들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대구 시내점, 대구 공항점,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을 운영하는 그랜드면세점은 제주항공과 함께 고객맞춤형 기내면세점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금껏 기내 면세점에서 상상하지 못했던 다양한 상품이 제주항공 기대 면세점에서 준비되어 있다.


설화수


설화수는 아모레 퍼시픽이 만든 대한민국 대표 한방 화장품 브랜드로 아래 그림과 보듯이 회원할인, 적립금으로 최대 30% 할인, 브랜드 쿠폰을 사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인터넷면세점에서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이 가장 저렴하다.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은 모두 그랜드면세점에서만 브랜드 쿠폰 사용 가능 사실을 알았으면 한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설화수 제품에서 브랜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설화수를 포함한 면세점화장품의 다양한 브랜드쿠폰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아래 그림은 24개의 브랜드 쿠폰 중 일부이다.


 


쿠론 전품목 세일


나에게 주는 선물, 쿠론 독창성과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패션 피플과 셀러브리티를 중심으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은 모던 럭셔리 브랜드이다.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새로운 변화에 뒤쳐지지 않는 자신감을 주는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이다. 현재 그랜드면세점에서는 쿠론 전품목을 세일하고 있으며 아래 상품은 일부 품목이다. 



라이프트론 전품목 15% 세일


현재 라이프트론 전품목을 15% 세일하고 있는데 세가지 알아야 사항이 있다. 첫째, 세일 상품은 한정 수량이므로 조기 재고 소진 될 수 있다. 둘째, 일부 세일 브랜드에 한해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셋째, 브랜드 정책 상 상품의 할인율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아래 품록은 세일 이벤트 상품 중 일부이다.



유통기한 임박 상품 최대 80% 세일

2017.10.16 ~ 재고소진시까지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있다. 그리고 반드시 알았으면 하는 사항은 교환/반품 불가하다는 것이다. 그러니 신중하게 구매했으면 한다. 최대 80% 할인에 혹해 충동 구매하지 말았으면 한다.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은 해외화장품, 국내화장품, 유아/식품이 있다. 참고로 아래 상품을 최대 80% 할인 중인 해외 화장품 일부이다. 그리고 주의 사항은 아래 3가지가 있으니 알았으면 한다.
  1. 세일 상품은 한정 수랑이므로 조기 재고 소진 될 수 있다.
  2. 브랜드 정책 상 상품의 할인율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3. 할인율에 따라 적립금 사용률이 상이 할 수 있다. 


최대혜택, 최대할인 면세점 쇼핑을 인터넷으로 편하게 그랜드면세점에서 즐겼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