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봄 특별 50%세일을 하면서 4월 30일까지 15% 할인코드(쿠폰코드)로 할인받을 수 있는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에 대해 적고자 한다. 파워디렉터로 스스로 감독이 되어 가족, 여행, 스포츠, 360도 영상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작품을 제작할 수 있다. 그리고 파워디렉터의 많은 기능 중에서 간단히 세가지만 적었다. 

  1. 프로젝트 표출, 컬러 매치 & 룩업테이블, 그리고 멀티캠 편집 기능까지 소중한 추억을 생생하게 간직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2. 여행 영상 제작을 위한 핸디한 기능도 다양하게 추가되었다. 콜라주 디자이너로 동시 화면을 손쉽게 연출하고 TrueTheater Color로 더욱 산뜻한 화면을 연출할 수 있다. 
  3. 파워디렉터는 액션캠의 또 다른 액세서리이다. 액션 카메라 센터에 이제 전문가급 360도 영상 안정화 기능까지 추가되었다.

대폭할인


위에서 할인에 대해 간단히 적었다. 자세히 적으면 봄 특별 50%와 대소문자 구분하며 JOY15라는 할인코드(쿠폰코드)로 15% 할인 받으면 아래 그림처럼 298,000원 가격의 파워디렉터16을  121,55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는 더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하면 된다. 그런데 업그레이드판을 구매하려면 파워디렉터11~15 버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면 50% 세일과 JOY15라는 쿠폰코드 할인으로 69,7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그림을 크게 보려면 클릭하기 바란다.



30일 무료 시험판


가격을 포함한 기능 등이 신뢰가 되지 않는다면 30일 시험판이 있으니 사용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그리고 시험판을 다운 받는데 특별히 요구하는 사항이 없으니 부담이 없을 것이다. 


시험판 다운로드




그건 그렇게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16의 기능을 위에서 간단히 적었는데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고자 한다. 주로 16에 추가된 기능 위주로 설명했다. 


기능 : 직관적인 무비메이킹  


파워디렉터를 실행하면 아래 그림처럼 시작화면에서 동영상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무비메이킹 할 수 있다. 모든 것이 한눈에 들어온다. 그리고 100% 내가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자동영상제작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도 있다.



기능 : 인텔리전트 컬러 교정과 룩업테이블


인텔리전트컬러와 룩업테이블 기능을 16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컬러 매치 기능이 지능적으로 영상 장면을 분석해 조명, 채도, 컬러의 생동감 등을 조절한다. 영상 전체에 걸쳐 일관성 있는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일정하지 않은 조명 환경에서 촬영된 영상이나, 다수의 카메라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편집 작업 진행 시 매우 유용한 기능이다.


그리고 이제 색상을 통해 영상에 느낌을 부여할 수 있도록 룩업테이블로 이제 컬러 그레이딩 작업까지 할 수 있다. 룩업테이블(LUT)는 영상 속 사용된 모든 소스 클립에 전문가용 컬러 효과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기능 : 디스크 오소링 & 온라인 공유


파워디렉터로 영상을 제작하고 바로 CD, DVD, 블루레이 디스크로 오소링할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이나 YouTube 등에 업로드 해 친구, 가족들과 바로 공유할 수도 있다. 그밖에 동영상 장치로는 아래와 같고 AVI, MPG-2, H.264-AVC, H.264-HEVC 등을 지원하다.





기능 : 비디오 콜라주 디자이너


여러 개의 사진을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하여 하나로 만드는 콜라주 작업을 했었을 것이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파워디렉터에 비디오 콜라주 디자이너가 잇어서 그렇게 할 수 있다. 최대 7개의 영상 클립을 하나의 콜라주 템플릿에 추가해 애니메이션 오프닝과 함께 연출해 볼 수 있다. 콜라주에는 비디오만 들어가야 하는 것이 아니다.



기능 : 다양한 영상 효과 디자인 툴


화려한 영상 효과가 포함된 비디오는 모든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래서 파워디렉터는 원하는 모든 효과를 스스로 만들 수 있는 환경인 영상 효과 디자인 툴을 제공한다. 파워디렉터가 제공하는 영상 편집 툴은 투명도를 조절해 여러 개의 비디오를 혼합할 수 있는 마스크 디자이너, 글꼴/색상/움직임/블러 효과를 자막에 적용할 수 있는 타이틀 디자이너, 전문가급 템플릿으로 애니메이션 슬라이드쇼 영상을 만들 수 있는 테마 디자이너, 나만의 특별한 디스크 메뉴를 제작할 수 있는 메뉴 디자이너 등 다양하다.


영상 효과 디자인툴에서 특히 다양한 트렌지션 효과 프리셋과 알파 채널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는 아래 그림에 나온 트렌지션 디자이너를 많이 사용할 것 같다.



기능 : 360º 영상 편집


파워디렉터는 360º 영상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편집할 수 있는 직관적인 영상 편집기이다. 등장방형도법 클립의 불러오기, 360° 프로젝트 생성부터 다양한 효과를 추가한 제작 과정까지, 모든 과정을 하나의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 왜곡 없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360º 자막 타이틀을 손쉽게 추가할 수 있다. 강력한 360도 렌더링 엔진이 당신의 타이틀을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준다.


1번 아이콘을 눌러 뷰어 모드를 활성화하고 2번 아이콘으로 영상을 360º로 볼 수 있다. 그 외 360º 영상 편집에 대한 많은 기능이 있다. 요즘에 일반 영상도 360° 편집을 많이 하니 파워디렉터의 360° 영상 편집이 좋다. 



기능 : 360º 비디오 안정화


전세계 최초의 일반인용 360º 영상 안정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흔들리는 360º 영상을 교정하고 더욱 부드럽고 품질 높은 영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니 해보기 바란다. 


정보 페이지


위에 적은 파워디렉터16의 기능은 일부이고 많은 기능을 아래 정보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그리고 아래 페이지에서 시험판 다운로드, 강좌보기, 정식판 구매하기 등 다양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