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브랜드 드파운드 소개


현대에는 욕구가 다양해지고 개성화됨에 따라 감성을 디자인에 적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게 되었다. 감성에는 감각적인 부분부터 정서적인 부분까지 스펙트럼이 넓으며 언급할 수 있는 욕구뿐만 아니라 언급할 수 없는 숨겨진 욕구까지 존재한다. 

 

드파운드는 이러한 모든 감성들을 파악하여 패브릭을 디자인에 적용시켰다. 이로써 시각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삶의 새로운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려 한다. 그리고 이런 드파운드에서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라인백, 커피백 등 가방 및 파우치 등 패션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한다. 참고로 아래 그림의 상품은 드파운드에서 판매하는 상품 일부이다.






아래에서 감성브랜드 드파운드에서 판매하는 많은 가방 및 소품에서 투명 커피백, 바닐라 커피백, 드래블 파우치 세트를 적어보려고 한다.


드파운드 투명 커피백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는 투명 커피백은 100% 폴리우레탄 비닐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질감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백이다. 고주파 봉재 방법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마무리됐다. 그리고 내부가 모두 보이는 디자인으로, 어떤 소지품을 넣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시원하고 청량해보이는 소재로 물이 스며들지 않아 휴가지에서 비치백으로도 좋다. 




드파운드 바닐라 커피백


아래 그림의 바닐라 커피백은 휴양지나 해변과 어울리는 커피백 여름 버전으로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행지나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이다. 코튼 원단의 짜임을 그물처럼 재직하고 워싱 가공하여 여름철 잘 어울리도록 특수 가공된 원단이다. 가방의 견고함을 높이기 위하여 오바로크 처리 후 30S 코튼 원단으로 한번 더 마감 처리하여 퀄리티를 높였다. 내부가 자연스럽게 비치는 디자인으로 어떤 소지품을 넣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가 있다.




드파운드 트래블 파우치 세트


드파운드에서 여행 중에도 깔끔하고 간편하게 정리 가능한 트래블 파우치를 제안하면서 여행의 설렘을 담았으면 한다. 심플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스케어 타입과 넓은 폭과 효율적인 구조로 수납이 많이 되는 주머니 등 총 5종의 파우치와 5종의 지퍼백, 총 10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내부 안감은 아동용 제품에 많이 쓰이는 무독성 필름을 사용하였으며, 오염된 부분만 물티슈로 닦아낼 수 있도록 생활방수 처리됐다. 여행시 이외에도 평상시 화장품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클래식한 무드를 담아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참고로 파우치 색상은 Ivory와 beige 색상이 있다.







드파운드 회원가입시 쿠폰




드파운드



'정보/IT.생활' 관련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