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다이소몰 소개


다이소 인터넷인 다이소몰은 주방, 욕실, DIY, 미용, 사무 용품 및 잡화 등 종합생활용품을 판매한다. 단순하게 생각한다면 오프라인 다이소를 인터넷으로 가져간 것을 다이소몰이라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이소온라인샵에서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가락마켓 런칭


생활용품샵다이소몰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농산물도 판매한다. 그리고 아래 그림에 나왔듯 다이소몰 가락마켓 런칭기념으로 5% 할인쿠폰 증정하고 있다. 이 기획 전의 기간은 2018.05.14~2018.05.31로 13일 남았다.



채소와 과일을 5% 할인쿠폰과 함께 신선한 상품을 구매한 후 2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다이소몰의 가락마켓 상품은 75년 역사의 가락시장내 넘버1의 서울청과와 함께 하여 믿을 수 있다. 



선풍기와 부채


올해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이소몰에서 가성비가 좋은 휴대용 선풍기, 탁상용 선풍기, 아래 그림에 없지만 USB 선풍기와 부채를 18개 상품을 준비했다.





파로마 가구


웨딩의 계절 5월, 웨딩 & 혼수기획전을 마련했다. 아래 상품을 포함하여 수납 및 LED 침대, 화장대, 거실장, 소파 등 다양하다.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가구혼수를 발품 필요없이 합리적으로 파로마에서 GET 할 수 있다. 기획 전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베스트리뷰 상품


고객들이 전하는 생생한 실제 후기 상품을 볼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베스트리뷰 상품을 포함하여 TOP10 상품도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에 베스트리뷰 상품을 2개만 있는데 해당 페이지로 가면 전체 15개 전부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의 스마트찜기로 실력좋은 요리사가 될 수 있다. 예로 감자, 양배추찜, 만두찜,라면 등이 가능하다. 



시원한 과일 얼음 만들기


곧 여름이니까 다이소 상콤달콤 여름 기획전 상품인 아이스트레이와 보틀로 쉽게 시원한 과일일음 만들기를 할 수 있다. 





쿨 펫샵


무더위 대비책으로 강냥이들을 위한 아래 그림같이 쿨펫샵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름이면 현관 바닥에만 누워 있던 우리 아가에게 세균 걱정 없는 엔지니어스톤 쿨매트를 선물할 수 있다. 그 외 댕댕이와 냥냥이를 위한 필수템 모음전의 BEST상품, 먹거리, 위생상품, 장난감 등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고 있다. 



위에서 다룬 내용을 포함하여 이벤트, 기획전 등의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다이소몰 홈페이지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