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파워디렉터와 더불어 사진편집 프로그램인 포토디렉터도 9 버전에서 10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이 글에서 어떤 점이 업그레이드 됐는지 적어보려 한다.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사진 편집 솔루션인 포토디렉터는 모든 환경에서 촬영된 사진을 멋진 예술 작품으로 바꾸어 주는 다양한 전문 툴을 제공한다. 최신 360도 카메라를 사용하든 DSLR 카메라를 사용하든, 단순한 일반 카메라로 작업하든 상관없이 가장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환경을 제공한다. 참고로 아래 동영상은 포토디렉터에 대한 소개다. 한글 자막이 나오지 않는다면 자막이 나오도록 해야 한다. 




그럼 아래에서 포토디렉터에 새로 추가된 기능을 차례로 적으려고 한다.




1. 익스프레스 레이어 팩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익스프레스 레이어 팩에 복잡한 이미지를 구성하는 모든 레이어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멋진 이미지를 구성해 내는 가장 쉬운 방법일 뿐만 아니라 레이어가 어떻게 결합되어 사진 효과를 연출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위 그림은 원본 사진에 코믹 익스프레스 레이어 팩을 적용한 것이다. 참고로 여기에서 포토디렉터용 익스프레스 템플릿 팩을 모두 미리볼 수 있고 무료체험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을 쓰는 지금 기준,  4개의 팩이 있다. 그리고 코믹 익스프레스 레이어 팩의 가격을 보니 18,500원이었으며 모든 팩이 18,500원이었다. 





2. AI 스타일 팩을 적용해서 AI 창의성을 나타낼 수 있다. 위 그림은 유화와 모자이크 AI 스타일 팩을 적용한 것이다. AI 스타일 엔진을 트레이닝 해 이미지를 세부적으로 분석하고 각 샷의 다양한 측면을 파악했다. 샷에 예술가가 디자인하고 그린 것 같은 브러시 터치를 적용한다. 참고로 포토디렉터용 AI 스타일 팩은 여기에서 무료체험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미리볼 수도 있다. 또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글을 쓰는 지금 기준,  4개의 팩이 있다. 그리고 위에 적용한 유화와 모자이크 AI 스타일 팩의 가격은 30,500원이다.




3. 지능적으로 이미지를 수정해 수평선에서 물체가 평평하게 보이도록 할 수 있게 되었다. 원클릭 키스톤 보정 기능이 추가되어 위 그림을 보듯이 이미지 원근을 지능적으로 조절해 수평선 상에서 물체가 평평하게 보이도록 한다. 




4. 테더드 슈팅 기능으로 테더드 슈팅을 사용해 몇 번의 시도만으로 완벽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각 샷은 모니터에서 즉시 미리보기할 수 있어 초점, 조명 또는 구성 관련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5. 10에 추가된 소프트 프루핑 기능을 사용해 색 영역 알림을 모니터로 확인할 수 있다. 작업을 인쇄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이다.

6. 기존보다 레이어 편집이 향상됐다. 레이어 편집은 영상, 텍스트 및 그래픽을 결합해 특별한 이미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선사한다. 블렌딩 모드와 마스크의 조합으로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7. 클리핑 마스크 적용,  조정 레이어 사용, 그룹 레이어, 강력한 레이어 마스크,향상된 텍스트 편집 레이어이 새롭게 추가됐다. 


8. 위 그림을 보듯 콘텐츠 인식 편집 기능으로 콘텐츠 인식 제거로 사진 속 원치 않는 사람이나 사물을 제거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는 주변 배경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지능형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공간을 즉시 채운다. 




9. 그밖에 사진을 촬영된 시간에 따라 정렬해 검색하고 관리할 수 있게 캘린더 뷰 지원, HEIF 이미지 형식 가져오기, GIF를 다중 노출 사진으로 불러오기로 GIF 이미지를 불러와 다중 노출 사진으로 변환해 더 많은 작업을 진행, 인물 및 풍경 사진에 적용할 수 있는 프리셋이 대폭 추가, 다양한 워터마크 템플릿이 있다. 


포토디렉터 10의 강좌 센터, 시스템 요구 사양, 가격, 구매 등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하여 포토디렉터 페이지를 이동했으면 한다. 


사진편집 프로그램 : 포토디렉터

윈도우10 홈과 프로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