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보안 솔루션인 오피스키퍼가 있다. 정보유출방지, 정보관리, 문서백업 등 기업보안 걱정을 오피스키퍼는 해결해준다. 굿네이버스에서 오피스키퍼를 도입한 후 클라우드 서비스로 인프라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다양한 보안 기능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제공함으로써 담당자의 관리업무를 경감시켜 줬다고 하고 있다.



그러면 오피스키퍼의 많은 주요 기능 중에 아래에서 5가지 기능만 간단히 소개한다. 아래 기능이 어떻게 동작하는가 궁금하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아래 소개한 5가지 외에도 PC취약점 점검, IT자산 관리, 부가서비스(오피스메신저) 등이 있지만 자세한 내용 또한 홈페이지나 상담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1. 첫째, 정보유출방지 기능으로 회사 PC에 저장된 기업중요정보가 USB, 메일 첨부, 메신저 파일공유를 통해 외부에 유출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예로 임직원 PC를 통한 다양한 정보유출 경로를 통제하고 그 이력과 원본파일을 서버에 저장하여 정보유출사고를 예방하고 필요 시 유출 증거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2. 둘째, 민감정보관리 기능은 개인정보, 회사기밀정보 등 민감정보 포함문서를 검출하고 암호화 및 외부반출제어 함으로써 민감정보 유출 가능성을 최소화한다. 예로, 임직원 PC에 저장된 개인정보, 회사기밀정보 등 민감정보 포함문서를 검출하고 암호화 및 외부반출제어 한다.
  3. 셋째, 출력물보안 출력 차단 기능은 검토 후 승인 또는 워터마크로 출처를 표시함으로써인쇄를 통한 중요정보 유출을 예방할 수 있다. 더불어 출력이력 모니터링으로 비용절감 효과까지 확보할 수 있다.
  4. 넷째, 문서백업 기능은 사내 PC에 저장된 파일과 유출된 파일을 자동 저장함으로써 랜섬웨어에 의한 중요정보 유실에 대비하고 유사 시 유출에 대한 법적 증거자료로 활용하기 바란다.
  5. 다섯째, 웹/소프트웨어 차단으로 악성코드로  배포하는 각종 유해사이트나 업무 몰입을 방해하는 웹사이트 접속, 소프트웨어 실행을 차단/경고함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래는 오피스키퍼의 소개 동영상이다.





기업보안관리 솔루션인 오피스키퍼에서 근로시간관리 솔루션인 PC OFF 관리 출시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참고로 이것을 포함한 모든 이벤트는 메뉴의 이벤트를 보면 된다.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로 10.31까지 구매 시 50% 할인하고 있다. 근로시간관리 솔루션인 PC OFF 관리오피스키퍼와 연동하므로 주 52시간 근무시대를 준비할 수 있다. 기능은 근로시간 관리를 위한 근로시간 설정 및 차단, 조회 기능을 제공하므로 PC 사용을 차단할 수 있다. 참고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PC OFF 관리 소개서를 다운 받을 수 있다. 




기업보안 솔루션인 오피스키퍼 홈페이지에서 위 그림의 1번에 나오는 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세한 기능,부가서비스,이벤트 등의 메뉴가 나타난다. 예로 이벤트를 누르면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PC OFF 관리' 출시 이벤트, 오피스메신저 단독 버전 출시 이벤트를 볼 수 있다.


오피스키퍼 홈페이지


게임 방송/녹화/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