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월 6일부터 모든 티스토리에 광고를 삽입한다는 자세한 공지는 아래 페이지를 읽으면 된다.  내 워드프레스닷컴의 무료 계정을 보면 워드프레스닷컴에서 삽입한 광고를 볼 수 있다. 브라우저에 애드블록이 있어서 보이지 않는다. 참고로 전에도 적었듯 워드프레스닷컴의 무료 계정은 광고를 삽입한다. 하지만 유료에서는 삽입하지 않는다.

 

 

[사전 안내]티스토리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입니다. 티스토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이용약관이 2023년 2월 6일부터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블로그 운영에 참고 바랍니다. 1.

notice.tistory.com

 

 

애드블록을 끈 상태에서 보면 크기만 광고가 딱 자리를 잡아서 보기가 싫다.  다행히 아래 그림처럼 광고가 글 하단에 위치해서 다행이지... 그런데 광고가 커서 브라우저를 33% 축소해야 아래 그림처럼 볼 수 있었다. 참고로 광고는 글이 있는 모든 곳에 노출된다. 애드센스의 자동광고 같다.

 

 

만약 상단이라면 못 봐줄 것이다. 광고 수익이 잘 나는 위치는 상단이다. 설마 티스토리가 광고 위치를 상단에 큼지막하게 위치시키지는 않았으면... 상단은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양보했으면 하는데 티스토리가 그렇게 해줄지...

 


카카오가 티스토리를 그동안 다른 블로그에 비해 불편함이 없게 개선한 이유가 광고를 넣기 위함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몇 년 동안 구글 블로그를 생각했는데 구글 블로그가 티스토리에 비해 너무 불편했다.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는 괜찮을 것으로 알았는데 네이버 블로그도 그렇지 않았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천천히 변하고 있었던 것이다. 


여하튼 카카오의 광고 프로그램이 있으니 구글의 애드센스는 아닐 것 같다. 티스토리에서 2월 6일에 어떤 광고를 티스토리에 삽입할지 궁금하다. 또한 모바일 브라우저가 그 광고를 필터링할 수 있는지도 궁금하다. 광고를 필터링할 수 있으면 좋겠다.

 

'블로그/블로그 생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