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티스토리에 애드핏을 글 중간에 삽입하려면 아래 그림처럼 수익의 애드핏 관리에서 본문 중간(에디터)이 선택되도록 한 후 저장한다. 그리고 에디터에서 AD인 광고를 눌러 삽입하면 된다고 알고 있었다. 참고로 에디터에 나오는 광고는 애드센스가 아니라 애드핏이다. 

 

 

 

그런데 나는 위와 같이 해도 도무지 안됐고 그 이유를 조금 전에 알았다. 그 이유는 브라우저 크롬에 설치된 광고를 차단하는 애드블록 확장 프로그램이 원인이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한 후 했더니 아무런 문제 없이 됐다. 몇 년 전에 쓴 글이지만 아래와 같은 글을 적었었다. 중요한 것은 애드블록의 경우 직접 광고와 관련되지 않아도 차단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참고로 페이지에서 뭔가 나타나지 않으면 애드블록을 의심했으면 한다. 애드블록의 경우 광고를 차단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중요한 것도 차단한다는 단점도 있다.

 

애드블록에도 뭔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브라우저에 있는 다른 확장 프로그램도 비활성화해 본다. 그렇지만 99%는 원인이 애드블록인 경우가 많다. 

 

 

애드블록은 광고 차단만 하는 것이 아니다.

브라우저에 나타나는 광고를 제거하려면 애드블록(Adblock)이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된다. 또는 어떤 브라우저는 기본부터 애드블록이 설치됐다. 애드블록은 애드센스 등 광고를 제거하

min-blog.tistory.com

 


 

어제 토스 수익이 만보기를 수행하지 않고 클릭 몇 번으로 45원이었다. 그런데 어제 수익이 고작 14원인 애드핏에서 수익을 위해 애드핏 활성화... 몇 개 월 후면 조금씩 수익이 소멸될 것이다. 그것도 지켜보는 맛... 애드핏 수익 소멸 기간을 5년이라 알고 있다.

'블로그/수익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