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작년 중국인 한쌍이 서귀포에 위치한 이마트를 묻길래 답해 주었습니다. 중국인이 영어로 물어봤는데 안되는 영어로 설명하느라 힘들었어요. 문장은 못 만들고 단어와 바디랭귀지를 사용했는데 자꾸 한국말이 나오고 힘들더라고요. 그때 너무 답답해서 중국어 한마디는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중국인 단체 관광객을 정말 많이 보거든요. 잡담은 이 정도 하고 서귀포에 있는 이마트의 위치에 대해 적겠습니다.


제가 제주시에 가면서 항상 이마트옆을 지나가는데 지도를 보지 않고 말하면 제주월드컵경기장 입구 바로 옆에 있습니다. 아래 지도에는 시외버스터미널이 강조됐는데 저는 시외터미널보다는 제주월드컵 경기장이 찾기가 좋을 것 같은데요. 제주월드컵경기장은 하나만 있는데, 시외버스터미널은 (구)서귀포와 신서귀포에 있어서 헷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도를 삽입하면서 알았는데 지도에 큰지도보기를 클릭한 후 로드뷰로 보면 실제 건물을 볼 수 있군요. 참고로 제가 노형으로 시외버스를 타고가면 제주시에 있는 이마트가 보입니다. 건물의 층수는 모르고요.




혹시 제주시 사람이 서귀포에 제주월드컵경기장을 찾을 일 있다면 서귀포 이마트를 물어봐도 됩니다. 서귀포 이미트옆에 제주월드컵경기장이 있거든요. 그냥 제주월드컵경기장 지도를 삽입했는데 지도를 움직이면 이마트와 시외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아래를 보니 대륜동이라고 나오는데 서귀포 이마트가 있는 위치의 주소가 대륜동이군요.  제주월드컵경기장도 대륜동이군. 지도에 대륜동 주민센터도 있군.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