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대호 15호 홈런 동영상을 다음 TV팟 동영상이라서 보게 됐습니다. 거기에서 올릴 수 있는 동영상이 예전에는 100MB였는데 500MB로 늘어난 것을 알았습니다. 다음 TV팟에 올리는 동영상이 500이라는 것이지 다음이 다음 블로그,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올릴 수 있는 용량이 500MB가 아닙니다. 아래 그림은 다음 TV 팟에서 동영상 올리기 그림입니다. 다음 TV팟은 아니고 유튜브의 경우는 1GB가 기본이고 특정 브라우저와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용량제한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처럼 100MB 여서 어떨까 보았는데 1024MB(1GB)네요. 현재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의 올릴 수 있는 동영상 용량은 100MB인데 직접 확인해 보세요. 최근 보면 용량이 늘었다는 얘기는 티스토리에서 못 보고 스크립트를 많이 썼는지 몰라도 블로그 로딩이나 관리 로딩 속도가 느려졌네요. 다른 얘기로 요즘에 글쓰기 오류가 많이 나는데 짜증이네요.



 - 무료로 팩스 10장보내기 :엔팩스 - 


티스토리에 소개에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다양한 멀티미디어들을 블로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들을 용량 제한없는 티스토리에서 더욱 멋지고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라고 됐습니다. 이것을 보고 티스토리에는 파일 용량에 제한없다고 알지 말기 바라고 이것은 블로그에 용량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에는 블로그에 하루 올릴 수 있는 용량 제한이 있었거든요. 네이버 블로그를 할 때 하루에 한 개만 포스팅해서 용량 제한에 걸린 적은 없고 얼마의 제한이 있었는지 생각은 안 나지만요. 그리고  이제는 용량에 있어서는 예전처럼  티스토리가 최고가 아닙니다.

'블로그/티스토리'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