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들어가기전

이글에서는 사용하기도 허접한 질 낮은 이미지가 아니고  질좋은 이미지를 인터넷 등에서 찾아보기로 하죠. 덤으로 질 좋은 아이콘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방문하여 아이콘도 얻기를 바랍니다.이미지 사용에 있어서 제가  뭐라 할 수는 없고 상업적으로 사용은 사이트를 방문해서 자세히 아시기 바라고 상업적은 영어로 commercial입니다.


질 좋은 저작권없는 사진 

CCL 마크의 각각의 설명은 어려우니 집어 치우고 블로그 관리에서 환경설정메뉴에서 기타설정에서 CCL 설정에서 상업적이용, 콘텐츠 변경 옵션을 선택하면 아래 그림에서 오른쪽에 어떤 마크가 나오는지 보시면 사람 사진만 표시되니 그러면 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니 아래에서 다룰때 이 마크가 무엇을 말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1. imagebase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등을 모두 CCL의 정의에 따라 상업적 이용이 가능하고 콘텐츠 변경도 가능하고 imagebase에 있는 영어 문구를 구글 툴바로 한글로 번역했는데  엉성하지만 로 그림 아래에 있는 빨간 원안의 사람의 마크는 바로 위의 그림이니 상업적으로 가능합니다.


imagebase라는 사이트에 보면  아래 사이트는 질 좋은 인물이미지를 많으며 인물이미지는 초상권이 걸려 있어서 저작권이 없어도 구하기 정말 힘들지만 홈페이지 people을 클릭하면 인물이미지를 많이 구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그러나 연예인이미지나 잡지 등에서 스캔한 것은 모두 저작권에 걸려요.   
인물이미지를 많이 구할 수 있습니다.
imagebase에서는 큰 이미지는 블로그 배경 등을 만들때 정말 질좋은 큰사진이 필요한데 이럴때 딱인데 imagebase에서는 사진이 큰 사진를 질좋은 이미지를 구할 수 있으며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사이트는 굉장히 많은데 가로크기가 3000이 넘는 이미지를 구하기는 쉽지 않은데 사진 대부분이  1600×12000 크기의 사진이나 3072 ×2048 크기의 질 좋은 사진이 있다고 작은 이미지가 없다는 말이 아닙니다.  
큰 이미지를 구할 수 있습니다.
 imagebase 여기서는 다른 사이트와 특별한 것이  파워포인트 템플릿(이미 만들어진 것)을 구할 수 있거든요. 저는 파워포인트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모르지만 파워포인트를 많이 사용한다면 파워포인트 템플릿이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사진의 질이 절대 떨어지지 않고 고해상도의 멋진 이미지입니다. 템플릿을 쉽게 말하면 블로그에 포스토를 쓸때 정해진 형식에 따라 포스트를 쓰는 것을 말하거든요. 템플릿으로는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리뷰쓰기, 요리법, 여행기가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무료로 구할 수 있습니다.

2. http://photorack.net/ : 제가 스위시 등을 다룰때 정말 많이 이용하던 곳으로 마찬가지도 아래 영어에 나왔듯이 이미지를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다른 곳과 특징은 질좋은 이미지가 너무 많아서 좋은데 검색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찾기가 귀찮다는 것입니다.

Terms of Use: All photos at PhotoRack are Free to use for personal and commercial projects. No limitations. No backlink required to use them, however we really appreciate it if you post about us in your blog :)  

3. freestockphotoraphy : 한글로 된 사이트로 그런지 영어에 대한 부담이 없고 이미지도 정말 많고 검색도 지원하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홈페이지에 가보면 아래 보시듯이 Royalty Free라고 되어 있습니다.

Free Royalty Free Stock Photography: Unlike other sites with free images, these are also royalty free.

4. FREE Photos BANKS : 카테고리로 나누어 구별이 아주 쉬우며 검색을 할 수 있어서 찾기가 쉽고 정말 많은 이미지가 있어요. 아래 글은 Free photos banks 홈페이지에서 가져왔는데 책,잡지책등의 사용이 무료라고 써져 있고 판매목적의 다운로드는 안된다고 했습니다.

Any photos/pictures posted by the author “freephotosbank” are free to use as long as you are using them for a website, book, magazine, etc. You cannot download our photos to sell as is or modified from any source.

5.올프리이미지 닷넷 :  아래는 사각형안은 홈페이지에 나온 내용으로 많은 상업적으로도 가능한 다양한 이미지가 있는데 이미지를 받기 위해서는 회원으로 가입해야 하며 한글이라서 편한 것 같고 이미지가 위의 소개한 사이트인 http://photorack.net/ 만큼 많은 것은 아니나 쓸만한 이미지가 많습니다.
※ 저도 우깅님의 블로그에서 안 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에 게재된 이미지는 편집 및 수정이 가능하며 상업적인 용도를 포함하여 홈페이지 제작 및 출판 등을 목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게재된 이미지를 재배포하는 경우(원본을 변형하여 편집된 이미지를 배포하는 행위 및 비상업적 목적으로 배포하는 행위도 포함)에는 법적인 처벌을 받으므로 주의바랍니다.

제가 질 좋은 아이콘을 구하는데 많이 가는 사이트로 질 좋은 아이콘이 정말 많은 만큼 사이트의 로딩이 느리니 이것을 생각하시고 아래에 나왔듯이  사이트의 아이콘을 상업적으로 사용하려면 아이콘을 만든 저작자와 협의해야 한다고 합니다. 
 로딩이 느리지만 질 좋은 아이콘이 정말 많습니다. 



Part of Icons copyright belongs original author,Part of Icons copyright belongs FreeiconsWeb.com, If you want to use icons for commercial purposes,You have to pay for obtain the author's License agreement.



이 글을 수정할 때 점검하니 아래 사이트는 닫았네요.

 
한글사이트이고 상업적이 아니고 비상업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음악을 다루는데 상업적으로 절대 사용할 수 없으며 음악파일형식은 MP3입니다.홈페이지로 배경음악을 찾으신다면 좋은것 같아요.

※ 참고로 알아 두시는데 저작권이 있는 로그아웃한 상태에서 소리가 안 납니다. 블로그에 저작권있는 음악을 보관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에게 공개해서는 절대 안되므로 비공개로 해야 하며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는 서로이웃공개, 이웃공개로 안됩니다.
 상업적으로 음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치면서

네이버, 구글 등에서 검색하여 찾아 고소당하지 말고 100%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는 네이버 등에서 검색하면 많은 사이트를 찾을 수 있으니 반드시 찾아보세요.


.COM/.NET/.KR 13,500원



'IT.인터넷.생활 관련/콘텐츠'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