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오늘만 아니라 최근에 글을 예약 발행을 하면 티스토리 홈페이지 PC 페이지에 노출이 안 되는 것 같아 시험삼아 이 글을 현재 발행한다. 검색과 노출에 신경을 안 써 그냥 넘어가려 했는데...얼마 전에도 페이스북과 스토리채널에 예약 발행한 글이 발행이 안돼 넘어갔는데 이번에는 못 넘어가겠다.  예약 발행한 글이 티스토리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노출되나 PC 페이지에는 노출이 안 된다. 혹시 공감 버튼을 제거해서 그런 것인가...나도 확실히 모르겠다. 이 글을 발행하면 알 것이다. 고객센터에 질문했으나 거기에서 확실한 해답을 못 얻었다. 



1. 방금 봤는데 예약 발행한 글은 PC 페이지에 안 나타나고 금방 발행한 글은 PC 페이지에 나타나니 버그인 것 같다. 이 글 이전에 예약 발행한 2014/11/01 - 블로그 지도 삽입 - 네이버 · 티스토리 · 다음 · 구글은 티스토리 PC 페이지에는 없으나 모바일 페이지에는 있을 것이다.

2. 페이스북은 다시 연결했고 스토리채널은 깜빡하고 보내는 것을 잊었다.

3. 내 생각에는 예약 발행에 대한 근본적인 버그가 아닌가 생각된다. 어제 글만 미발행된 것이 아니라 최근 글은 모두 발행이 안된 것 같다는 생각이다. 이 블로그의 글 거의 1000개는 예약 발행한다.


나는 고객센터에 질문을 많이 하지 않는다. 고객센터에서는 모르거나 단순하면 기계적이거나 뻔한 대답이 많이 온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질문받는 사람의 입장을 생각하면 단순한 질문에는 어쩔 수 없이 뻔한 대답을 할 수 밖에 없다. 그런데 질문을 자세히 했는데 뻔한 대답이 오면...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