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상업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가 많은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소개할 곳은 유명한 곳이라 많은 사람이 알 것입니다. 그 사이트는 http://pixabay.com/라는 사이트로 한글로 이미지 질도 아주 좋습니다. 



그곳은 한글이라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거기 설명에 400,000장이 넘는 무료 이미지 저장소라고 됐고 검색이 아주 뛰어납니다. 참고로 거기에서 Pixabay를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Q. Pixabay는 무엇인가요?

A. Pixabay는 저작권에서 자유로운 이미지를 찾고 공유하는 곳입니다. 이곳의 모든 이미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퍼블릭 도메인 CC0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미지를 그냥 사용하면 되는 건가요?

A. 사용자는 어떠한 허가 요청이나 지불 없이 상업적/비상업적 목적으로 이미지를 복사, 수정, 배포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컨텐츠는 상표, 광고, 개인정보보호 권리에 따라 보호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Pixabay 자주묻는 질문 


만약 여자라고 하면 한글로 여자라는 검색어로 검색하면 관련된 이미지가 나타나 클릭하여 다운받으면 됩니다. 영어가 아니라 좋고 이미지 대부분 고화질이라 좋습니다. 또는 검색을 여자라 하지 않고 늙은 여성인 할머니 사진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외국 사이트는 이미지는 많고 고화질인데 검색이 어렵고 언어가 영어라 쓸모가 없더라고요. 또한 그 사이트는 이미지를 받을 때 이미지 크기별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나오는 스폰서 이미지는 유료입니다. 


어떤 경우 오류가 있어 한글 검색이 제대로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잘 되지 않습니다. 여자라고 하면 안되는 경우도 많다는 것입니다.

제 생각이지만 위 사이트만 알면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찾아서 여러 곳을 돌아다닐 필요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웬만한 이미지는 거기에서 찾으면 있을 것입니다. 



윈도우10 홈과 프로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콘텐츠'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