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돈 벌기 앱인 캐시 슬라이드를 사용하여 2만원을 모아 어제 받았는데, 열 받는 일이 생각나 그것에 대해 적어보려 한다. 




돈 벌기 앱인 캐시 슬라이드, 허니 스크린 및 방치 타임을 하는데 일정한 캐시나 포인트를 모으면 은행으로 입금 받을 수 있다. 아래 그림은 1번은 캐시 슬라이드의 그림으로 은행으로 입금을 받을 때 수수료가 아래 그림 1,2번을 보듯이 500원밖에 안 된다. 2번이 있는 그림은 허니 스크린이다. 그런데 애드센스 수익금은 받을 때 은행 수수료가 만원이 된다. 작년에 100달러 초반의 애드센스 수입을 은행 수수료 만원을 제외하고 입금됐을 때 열 받았었다. 왜냐하면  10만원 초반의 수익금에서 만원을 제외하니 크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다. 단 은행 수수료는 은행마다 다른데 거의 만원이라 생각하면 된다. 만원미만으로 받는 은행이 별로 없다.

1,000달러에서 10달러의 액수는 모르겠지만 100달러에서 약 10달러를 제외한다고 생각하면 큰 액수다. 예로 부모님 지갑에서 100만원에서 만원을 뺀 것과 10만원에서 만원을 뺀 것과의 차이를 느낌일 것 같다. 



위에서 수수료에 대해 적었으니 그것에 대해 조금만 더 적으면 300달러 미만에서는 은행 수수료가 없는 SC제일은행 통장을 만들어서 거기로 애드센스 수익금을 입금 받으면 수수료가 없다. 이것은 윗그림 1번에 나왔듯 돈벌기 어플에서 캐시 슬라이드가 기업은행으로 입금 받으면 500원이라는 수수료가 없는 것과 같다. 참고로 우체국은 애드센스 은행 수수료가 5,000원이라 알고 있다.

내가 사는 곳에 SC제일은행 지점이 없어 만들 수가 없으며 은행 수수료가 면제되지 않는 한 통장 만들기가 어려우니 5,000원을 위해 우체국 통장을 만들고 싶지 않다. 수수료를 생각하니 불편해도 예전 웨스턴유니온이라는 것으로 입금되면 은행에서 직접 가서 돈을 찾는 것이 좋았다.   


무료 팩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