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그랜드면세점 2월 적립금 모음


2월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은  아래 그림과 같이 최대 155,000원 적립금으로 모든고객, 신규&구매고객, 특별고객능 대상으로 나누고 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4번 방문하면 4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좋네요. 이 적립금이 모든 고객에게 해당되니 제한도 없으니 좋다. 



등급별 적립금


위와 같은 적립금도 있지만 아래 그림 1번에 나왔듯 회원 등급별로 적립금도 있다. 등급은 최근 2년 동안의 오프라인 구매 실적으로 선정되며, 2년 동안 등급이 유지된다. 그리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구매 실적은 연동되지 않는다.



2월 쿠폰과 등급


구매품을 면세점적립금 할인에 면세점쿠폰을 더하면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즉 아래 그림에 나왔듯 쿠폰에 적립금 할인까지 받으면 2배가 된다. 쿠폰은 적립금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위 그림에 나왔듯 회원 등급별 적립금이 있듯이 할인 쿠폰도 있다.  



아래 그림에 나온 설화수, 아이오페 등 아모레퍼시픽과 LG 화장품의 브랜드쿠폰은  모두 그랜드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의 쿠폰존에서 많은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AHC 신규입점


AHC 신규입점 기념으로 사은이벤트를 하고 있다. AHC 제품 구매 고객께 아래 그림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기간은 2018.1.2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다. 그리고 이 글에서 소개하지 않았지만 AHC 전 제품을 할인하고 있다. 참고로 AHC는 프랑스 귀족들을 중심으로 시작된 피부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뷰티살롱의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노하우가 오롯이 깃든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이다. 




시계 적립금 이벤트


구매 금액 별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증정하여 아래 그림을 보듯이 최대 22만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면 적립금을 즉시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최대 2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그리고 유의사항은 적으면 아래와 같다. 참고로 참여하는 시계 브랜드는 SEIKO, ORIS, 프레드릭 콘스탄트, 버버리, 조르지오 아르마니, FENDI이다.


  • 브랜드 적립금은 인터넷면세점 구매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 본 이벤트는 상기 브랜드의 상품 구매시에만 해당되며, 당사 및 브랜드 사정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 수 있다.
  • 적립금 유효기간은 이벤트 종료일인 2018년 2월 28일까지 이다. 
  • 전용 적립금은 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해당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적용해야 한다.
  • 한 브랜드당 금액별 1 회 다운로드 기능하며, 주문 취소시 적립금은 환원된다.
  • 본 적립금은 회원가 기준으로 지급된다. 




대구 면세점 매장 이벤트


대구 면세점 매장에서 면세품도 사고 선물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간은 2월 5일~2월 26일까지로 경품의 경우 재고 소진 시 까지이다. 그리고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구매 고객께 경품을 제공하다니 그랜드면세점에서 선물도 장만했으면 한다. 첫째 경품은 아래 그림을 보듯이 구매고객 모두가 받을 수 있는 마스크팩이다.



둘째는 위와 다르게 2월 5일~2월 26일까지이고 이벤트 기간 내 선착순이라 아쉽다.



셋째도 조건이 따른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300달러 이상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천한다는 것이다.



다양한 혜택을 얻기 위해 그랜드인터넷면세점으로 이동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