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알뜰장문에서 설날인사말 문자보내기, 문가 가격, 홈페이지 이벤트 등에 대해서 적으려고 한다. 홈페이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알뜰장문이라는 다른 문자보내기 서비스와 차별되는 장문서비스가 있다는 점을 이해했으면 한다. 




문자보내기 가격


먼저 아래와 같은 알뜰장문의 문자보내기 가격은 아래 그림 같으며 문자 가격에 알뜰장문이라는 것이 있다. 알뜰장문 홈페이지를 처음에 봤을 때 알뜰장문이 있다는 것이 혼동됐다. 



알뜰장문에서는 90byte 단문과 2,000byte 장문 사이에 120byte 알뜰장문이라는 것이 있다. 120byte는 단문인 90byte보다 몇 단어 추가되는 정도의 양이다. 어떻게 보면 알뜰장문은 단문과 비슷하다고 해야 할 것이다. 글자수에 제한없이 장문으로 보낼지 알뜰장문으로 보낼지는 보내는 사람이 문제... 문자를 많이 보낼 경우 30byte는 상당한 양이 될 것이다. 참고로 대부분 문자보내기 서비스를 하는 홈페이지의 장문의 용량은 2,000byte이다. 



이벤트


이전 결제 이력이 없는 신규 결제 고객 대상으로 2018.02.28 까지 일반 페이지가 아닌 이벤트 페이지에서 첫 결제 시 아래 그림을 보듯이 결제 금액 2배 최대 50,000원 적립할 수 있다. 


 

  • 유의사항은 이벤트는 이전 결제이력없는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며, 아이디당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 
  • 이벤트 적용은 해당 이벤트 시작 시간부터 적용되며, 이벤트 미적용 결제분은 반영불가한다.
  • 결제 완료 이후 환불이 불가한다. (결제금액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설날 인사말 문자

알뜰장문에서 문자 가격 및 이벤트를 알아보았다. 그리고 제공하는 설날인사말로 제공하는 템플릿은 아래 그림과 같다. 참고로 문자 서비스를 하는 홈페이지에서 단문을 보통 문자라 한다. 그리고 알뜰장문 홈페이지에서 알뜰장문을 찾으려면 장문 메뉴에서 찾아야 한다.



회원가입 무료문자


회원가입하면 25건 무료 문자를 받을 수 있다. 난 회원가입했는데 25건 무료문자가 없다고 하지 말고 아래 그림을 봤으면 한다.



문자보내러 이동




오피스365 Home과 Personal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