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씨디엔에이 소개


씨디앤에이(seadna)는 프리미엄 씰오일과 씰고기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만들어진 캐나다 회사다. 씨디앤에이의 프리미엄 씰 제품은 아래 그림처럼 캐나다 동부의 마들렌드 제도와 뉴펀들랜드 해안을 둘러싸고 있는 깨끗한 빙하 해역에서 수확된다. 



그리고 캐나다 식품검역청(CFIA)의 엄격한 검사 과정에 따라 모든 제품의 운송 및 가공 절차를 진행한다. 그리고 아래와 제품을 포함하여 씨디앤에이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프씰 오메가3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아래에서 씨디앤에이 하프 오메가3 제품 할인행사와 효능 등에 대해 적는다. 참고로 씨디앤에이 코리아는 본사가 있는 씨디앤에이 캐나다에서 공급하는 하프 오메가3 제품을 한국에 판매하는 유일한 국내지사다.



씰 제품 할인 행사


어버이날을 포함한 가정의 달을 맞아 씨디앤에이(seadna)의 씰 제품을 아래 그림을 보듯이 30% ~ 40% 할인하고 있다. 오메가3는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는데, 씨디앤에이 오메가3는 천연 DPA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오메가3이다. 

오메가3는 심장건강, 중성지질수치감소, 관절 / 관절염, 인지기능 건강, 염증, 눈건강, 호흡기건강, 전립선건강, 면역 체계, 대장건강, 출산후건강, 뇌건강, 유아성장발달, 고혈압,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 장애(ADHD), 기분장애, 우울증, 불안증, 언어능력, 유방건강, 학습능력, 피부 등에 효과가 있다.



그리고 씨디앤에이 하프씰 오메가3는 캐나다 직수입하고 있으며 아래 그림에 나왔듯이 CFIA(캐나다 식품검역청)에서 제품을 인증한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밀검사를 통과하여 정식 통관한 안전한 제품이다. 



씨디앤에이 하프씰 오메가3 소개


씨디앤에이 하프씰 오메가3 제품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면 혈행개선 ·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리고 해양 포유류인 하프씰(하프물범) 오일 100% 주원료 제품이며 믿을 수 있는 캐나다 직수입 오메가3이다.


하프씰 오메가3는 연구결과에 따르면 에스키모인들은 심장병 발병률이 매우 낮았는데 그 이유가 그들이 섭취한 하프물범(하프씰)에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되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참고로 하프물범은 캐나다의 청정한 북대서양 빙하에서 나고 자란 해양 포유류이다. 주로 캐나다 뉴펀들랜드에서 서식하는 물범은 캐나다 정부의 감독 하에 안전하고 인도적으로 수확되어 오메가3 오일 제품의 원료와 가죽, 식육 제품으로 소비되고 있다. 캐나다 수산해양부에서는 생태계 환경을 고려하여 해마다 씰 할당량을 지정하여 개체 수를 관리하고 있다. 씰의 개체 수는 지난 30년 이래로 가장 많은 수준에 도달했으며, 절대 멸종위기종이 아니다. 



- 하프물범 -


또한 씨디앤에이 하프씰 오메가3는 EPA, DHA와 DPA가 균형 있게 구성되어 있는 100% 하프 씰 오일로 만들어져 아래의 사람에게 씨디앤에이 하프 씰 오메가3를 권한다. 


  • 인스턴트 식품에 길들여진 청소년 및 성장기 어린이 
  • 육식 위주의 식사가 찾은 현대인 
  • 임산부와 수유부 
  • 원활한 혈행 개선이 필요하신 분 
  • 혈중 중성지질의 개선을 원하시는 분 
  • 불포화 지방산을 보충해야 하는 분 
  •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찾고 싶으신 분 

하프씰 오메가3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온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그리고 위에서 봤듯이 가정의 달을 맞아 30% ~ 40% 할인 행사하니 가격적으로 부담이 없을 것 같다.



제품 제조
  1. 캐나다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제조한 안전한 제품이다. 
  2. 캐나다의 고급 정제 기술로 저온에서 반복적으로 정제라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이다. 
  3. 씨디앤에이 하프 오일은 안전한 과정을 거쳐 생산된 캐나다 제품이다.  
  4. 씨디앤에이 오일은 부원료인 토코페놀(산화방지)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오일이 산화되지 않도록 질소 충전 상태에서 금속통에 담겨 운송된다.
  5. 씨디앤에이의 모든 오일은 오메가3의 순도와 농도에 대한 테스트를 거친다.

 



씨디앤에이 하프씰 오메가3 제품 목록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