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들어가기 전에 

예전에 주로 다음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아엠대빵님이 질문하신 다음뷰 랭킹다음뷰애드 랭킹의 차이를 이 글에서 말하고자 합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다음뷰 랭킹을 다음뷰에 송고하는 모든 블로그와 사이트의 랭킹이고 다음뷰애드 랭킹은 블로그에서 view 애드를 하고 있는 블로그의 랭킹입니다. 다음뷰애드 랭킹은 블로그에서 view애드를 하고 있는 블로그라고 했는데 이 페이지에서 view애드는 무엇일까 하면 이 페이지 위에 오른쪽에 있는 박스가 view 애드인대 아래 그림처럼 view애드 상단에 view 애드 박스라고 나왔을 것입니다. 다음뷰1


다음뷰애드 랭킹

이 글 전에 view 애드가 어떤지 알아 보았는데 다음뷰 랭킹은 다음뷰에 송고할 수 있는 곳 어디든지 랭킹이라고 했으므로 다음뷰에 송고할 수 있는 곳은 다음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이글루스 블로그, 싸이월드 블로그,블로그가 아닌 사이트 등 다양합니다. 그러나 view 애드를 할 수 있는 곳인 아래 그림과같이 다음 블로그티스토리 블로그 밖에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뷰애드랭킹은 view 애드를 하는 곳만이 랭킹이라고 말하는 것이지 다음뷰에 송고할 수 있는 곳의 랭킹(다음뷰 랭킹)이 아닙니다.


  1. 이것이 이해를 돕기 위해서 http://www.changuptoday.co.kr/ 는 다음뷰 전체랭킹이 현재 37위 이나 view 애드가 없어서 다음뷰애드 랭킹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view 애드박스를 달면  다음뷰 랭킹이 아닌 다음뷰애드 랭킹에 대한 활동지원금이 나옵니다.
  2. http://photohistory.tistory.com/ 는 사진은 권력이다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썬도그님의 블로그인데 티스토리 블로그라 다음뷰애드를 할 수 있는데 다음뷰애드하고 있지 않습니다.

view 애드박스 지원금은 꾸준히 좋은 글을 쓰는 블로거에게 제공됩니다. 좋은 글을 view에 꾸준히 발행하고, 한 달에 25일 이상 블로그에 view 애드박스를 노출시키는 블로거라면 view 애드박스 지원금(활동지원금)을 받게 됩니다. 단 Daum, view, 티스토리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가이드를 위배하지 않아야 합니다.


애드박스 활동지원금에 대한 저의 생각 

 http://durl.me/4q7rj 에 다음뷰애드과 다음뷰랭킹에 따른 활동지원금이 나오는데 저의 생각에는 그 랭킹에 따른 활동지원금이 연예등 트래픽이 많은 블로그의 경우에 맞을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 IT에 관련된 블로그를 이용하면 http://durl.me/4q7rj 에서처럼 활동지원금이 전혀 않습니다. 다음뷰애드 랭킹에 따른 활동지원금에 대해 http://min-blog.tistory.com/332 에서 적었는데 많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나중에 실망 등이 없을 것 같고 저의 경우는 70위 때 활동지원금이 60위때보다 많이 나왔습니다.

마치면서

이 글을 읽으시면 대강 결론이 나옵니다. 다음뷰 랭킹에서 view애드박스가 없는 블로그나 사이트를 빼면 자신의 다음뷰애드 랭킹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다음뷰애드 랭킹이 다음뷰 랭킹보다 높잖아요. 제가 저번달에 다음뷰 전체랭킹 76위였으니 아마 10일에 나오는 저의 다음뷰애드 랭킹은 약 70위 일 것 같습니다.  이것과 관련된 글인 http://durl.me/4qci5을 보셔도 좋습니다.

'블로그/종료한 다음뷰'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