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페이스북을 해 보면 알겠지만 페이스북에 뉴스,블로그 글 및 동영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트위터도 뉴스 등을 보낼 수 있는데 페이스북에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지라 페이지의 담벼락에 보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담벼락은 트위터의 프로필을 클릭하는 경우와 같다고 해야 하나...하여튼 자기글만 나오는 곳입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페이스북의 프로필과 페이지에 뉴스,블로그 글 및 동영상을 보내는 것을 설명합니다.

뉴스 보내기는 다음이 어떨까 합니다


언론사 페이지는 광고때문에 짜증 : 뉴스를 보여주는 곳은 여러곳이 있는데 언론사 홈페이지 같은 경우는 글보다 광고가 많아 포털 뉴스 사이트의 뉴스를 언론사에서 보내는 것이므로 포털의 뉴스가 어떤가 합니다. 언론사 홈페이지의 뉴스 기사는 광고때문에 짜증입니다. 특히 성인광고가 많아서 왕짜증입니다. 글은 몇자없고 광고로 도배된 곳이라는 것은 많은 분이 공감할 것입니다.

네이버 뉴스는 미투데이에만 : 포털사이트 뉴스에서 다음 뉴스가 어떨까 합니다. 네이버 뉴스의 경우는 미투데이에 보내기인 아래 그림처럼 미투하기 버튼이 있어 트위터,페이스북 등의 사용자라면 별로입니다.


다음 뉴스가 어떨까 합니다 :  아래 그림은 다음 뉴스인데 다음 뉴스에서는 요즘,마이피플,트위터,싸이월드,페이스북,미투데이에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네이버 뉴스는 폐쇄적이라는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더보기를 누르면 페이스북이 보일 것입니다.


페이스북에 뉴스 보내기하면 페이스북에 :
페이스북에 다음 뉴스를 보내면 내 페이스북에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제목과 내용일부만 나오는 웹진 형태로 나옵니다. 페이스북에 뉴스를 채울 수 있다고 자신의 글은 하나도 없고 퍼온 글만 페이스북에 채우지 마세요.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는 퍼온 글만 채우는 경우를 정말 많이 봤습니다.


 

동영상 보내기


유튜브 동영상 다양한 곳에 보낼 수 있다 : 유튜브 동영상 보내기인데 위는 단지 담벼락에만 보낼 수 있었지만 담벼락만 아니고 페이지,그룹,친구 담벼락에도 동영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여러곳에 보낼 수 있으니 쓸데없는 것을 마구 보낸다면 보는 사람이 짜증이 날 것 같습니다.


동영상 재생 : 그럼 동영상을 내 담벼락에 보냈다면 어떻게 나오는지 그림으로 살펴보기로 한다면 아래와 그림과 같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재생하면 페이스북내에서 재생하지 유튜브로 이동하여 재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예전에 갤럭시플레이어50에서 시험해 보았는데 스마트폰에서는 유튜브 동영상만 보이는지 기억이 안 납니다. 다음 TV팟인가는 스마트폰에서 나타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확실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글 보내기


SNS로 글 보내기 플러그인 : 아이엠피터님의 블로그 하단에 아래와 같은 버튼이 있을 것입니다. 아래 것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SNS로 글보내기 플러그인이라고 하니 플러그인에서 살펴보기 바랍니다. 블로그의 글을 SNS로 글 보내기는 다음 블로그에도 있는데 다른 점은 페이스북에 보낼 수 있는 곳이 다릅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참고로 저의 블로그에는 SNS로 글 보내기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지 않아서 안 보이는 것입니다.


4개의 버튼에서 페이스북으로 보내는 것은 유튜브 동영상을 보내는 것과 동일합니다. 단지 담벼락에만 보내는 것이 아니라 페이지,친구의 담벼락,그룹에 보낼 수 있습니다. 다음 블로그에도 블로그 글을 페이스북에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점은 단지 내 담벼락에만 글을 보낼 수 있는데 직접 해 보세요.
 


SNS(페이스북,트위터 등)로 유입을 바라고 SNS로 자신의 글을 보내도록 하고 싶다면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SNS 글보내기 플러그인을 활성화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SNS 활동을 많이 하면 블로그로 유입이 있습니다. 죽은 SNS 사이트로 부터 유입을 바라지 마세요. BY 백전백승

무료 팩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