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래에서 설명한 반응형 스킨은 안 한다고 하니 아래 글을 볼 필요 없습니다. 유료 스킨이라 굉장히 멋있었는데 블로그를  그만둬 유료배포를 안 한다니 아쉽습니다. 대신에 http://min-blog.tistory.com/948에서 추천하는 무료 스킨을 보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반응형 티스토리 스킨은 워드프레스 유료 테마(스킨),XE 유료 스킨에 전혀 밀리지 않는 티스토리 유료 스킨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블로그는 자유성이 별로 없는지라 유료 스킨이 전혀 없지만 티스토리에는 있습니다. 여기에서 설명할 스킨은 이 블로그처럼 일반 스킨이 아니라 반응형 스킨입니다. 반응형 스킨을 모르겠다면 2013/10/18 - 반응형 웹사이트에 대한 이해를 읽어보기 바랍니다.


왜 추천하냐면 양쪽으로 간격이 유지되는 형태는 핀보드 형식으로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는 반응형 스킨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이 아닌 일반 스킨에서 핀보드 형식로 나오게 하는 것은 저도 할 수 있으나 반응형으로는 할 수 없었습니다. 제가 반응형으로 하려고 했지만 어려워서 그만두었고 그에 대해서는 여기에 적었습니다. 그리고 그 스킨은 배경도 다이나믹하게 변해 멋집니다. 참고로 아래 두 링크는 일반 스킨에서 핀보드 형식으로 변형하는 것입니다. 일반 스킨에서는 쉽지만 반응형에서는 어렵습니다.

  1. 2013/06/24 - 목록이 갤러리 형태로 나오게 스킨변경1 - 벽돌쌓기1
  2. 2013/06/27 - 목록이 갤러리 형태로 나오게 스킨변경2 - 벽돌쌓기2


스킨 정보와 내려받기


이제 아래에 대한 글은 무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이제 배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Colby J님이 무료가 아닌 유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자세한 정보와 가격은 아래를 보면 됩니다. 그 스킨을 무료가 아니라 유료입니다. 위에서 말했지만 네이버나 다음 블로그는 유료 스킨을 없지만 티스토리는 있습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보기

아래 더보기http://responsivetest.net이라고 반응형 사이트를 시험하는 곳에서 스마트폰은 갤럭시S4, 태블릿PC는 이 블로그 접속이 가장 많은 아이패드 3,4, TV 광고에 나왔던 넥서스7,스마트폰 계급도 앱 랭킹 1위인 넥서스 10.1에서 그 스킨을 적용한 블로그는 어떻게 나오는지 보았습니다. 국내 스마트폰인 경우는 트로이에서 시험해보세요. 여담으로 이것은 TV에서 갤럭시노트3 광고에서 목록이 폭이 유지되면서 두 줄로 나오는 핀보드 형태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반응형 스킨에서 웬만하면 애드센스의 경우는 애드센스에 있는 반응형 광고 단위를 사용하세요. 욕심으로 반응형이 아니면 99% 경고를 받습니다. 더보기안에 그림을 보면 반응형 애드센스를 적용하면 어떻게 애드센스가 변하는가 알 수 있습니다. 단 일반 스킨이 아니라 반응형 스킨을 말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반응형 스킨은 일반 스킨과 다르게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주어 애드센스(광고)가 콘텐츠(글)를 가리므로 애드센스에서 경고메일이 날아오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위 스킨 포함 추천 스킨


위의 것을 포함한 추천 스킨인 경우는 2012/06/08 - 티스토리 추천 스킨을 보기 바랍니다. 티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킨은 텍스트큐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팩스

'블로그/티스토리'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