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네이버는 짜증납니다. 왜냐하면 네이버 서비스만을 위한 검색이니...아래 그림을 보듯이 네이버에는 네이버 서비스인 포스트에서 검색하는 것이 있습니다. 포스트를 해보지 않아 정확히 무엇인지 모르나 마이크로블로그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네이버 서비스인 폴라가 인스타그램과 비슷하다면 포스트는 텀블러와 비슷하겠는데요. 그건 그렇고 다음 검색에 다음카카오 서비스인 블런치, 플레인, 카카오스토리 등이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참고로 아래 그림은 스마트폰이 아닌 PC에서 본 화면입니다.



모바일에서도 다른 것이 없습니다. 포스트는 PC에도 있고 모바일에도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 볼 수 있는 태그 Beta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서비스인 폴라, 네이버 포스트의 태그를 검색해주는 것입다. 만약 아래 그림처럼 티스토리를 입력했다면 네이버 블로그, 폴라, 네이버 포스트에서 티스토리라는 태그를 검색해 줍니다. 참고로 태그는 티스토리에서 사용하는 태그가 아니라 해시태그입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서비스를 위한다는 것을 알아줘야 합니다. 이래서 네이버를 구글과 비교해서 어떤 사람은 검색이라고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서비스에서만 찾아주는 검색이니까요. 반면에 구글은 모든 곳에서 찾아주니까요. 아래 더보기 안에 있는 동영상은 구글이 네이버보다 좋이 이유라는 이름의 동영상입니다. 여담으로 이러니 네이버 블로그에서 몇 만 명이나 몇 천 명 방문자 수가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블로그 한다면 몇 백 명이나 몇 십 명 밖에...


'블로그/블로그 생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