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박씨상방이라는 사이트를 포스팅했는데 제품 설명을 텍스트로 하고 있었다. 거기에 이미지에 나온 제품 설명을 추출하고 싶었다. 예로 아래 그림과 같이 그림에 있는 설명을 위한 텍스트를 추출하려고 한다. 그리고 얼마나 정확히 추출하는지 알아보려 한다. 아랫글을 읽으려면 2017/09/03 - 사진위 글자 번역 두번째, 이미지 업로드2017/08/24 - 사진위 글자 번역 첫번째, 크롬과 웨일 사용이 도움이 될 것이다.



네이버가 만든 웨일 브라우저는 웹페이지를 먼저 번역해야 하므로 불가능하다. 왜나하면 웨일은 한글 페이지를 한글을 한글로 번역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는다. 아래 그림은 웨일 번역에 대한 그림인데 한국어를 한국어로 번역하는 것이 없다. copyfish라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려 했으나 제대로 되지 않았다. 참고로 웨일에 대부분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다. 그런데 크롬 확장 프로그램 제작자가 크롬을 생각해서 만들었으므로 크롬에서 완벽한 것 같다. 


.COM/.NET/.KR 가격이 13,000원 -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copyfish에서 OCR Language를 Korean(한국어) 했더니 아래  그림과 같았다. 한국어를 추출한 예정이니 1번 Korean(한국어)이라 했다. 



그리고 아래 이미지에서 한글을 추출했다. 어떻게 나왔을까 궁금하다. 결과는 아래와 같은데 정확도가 우수한 것 같다. 왜 내가 정확도가 우수하다고 한 이유는 아래에서 알 수 있을 것이다. 여러 번 한다면 정확도가 더 우수할 것 같다. 그리고 한글의 읽는데 크게 문제는 없었다. 


오피스365 Home과 Personal의 차이 -


박씨상방 회원 : 로그인 후 상품구매를 할수 있으며 쿠폰할인과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박씨상방 비회원 : 주문상품 수량과 옵션 선택 후 하로구매|버른을 클릭하여 제회원구매하가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가 있는 비회원 : •네이버체크이웃'버른을 클릭하여 안심구대를 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서 로그인 후 주문 및 배송내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여리가지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각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한번에 결제할 수 있으며 박씨상방 비회원 및 네이버체크아웃 주문시에는 쿠폰할인 및 적립금 혜택이 적용되지않습니다. 



다음은 http://www.newocr.com/에서 위 한글 이미지를 업로드 하여 한글을 추출했더니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다. copyfish라는 확장프로그램으로 추출한 결과보다 많이 엉성하다. 둘을 비교하니 위가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전에도 적었지만 웹사이트에서 추출하는 것은 영어는 정말 완벽했다. 


박재l′상방 화원 ː 로그인 후상픔구매클 할수 있으며 쿠폰함인과 적립금 척택훑 받으신 수있솝니다.

박셨l′싱방 비회원 ː 주문샹픔 수량과 옵션 선택 후 '납훑로구매′버든움 를릭하여 '비화왼구매하갸클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 0삐디가있논비회웬ː'네이버처l크0}뭇삐든훑를러6뼈 안심구메클황수있으여 네이버예서로그인후주문및배송내억훑탁인황수있습니다.

여리7찌샹픔훑 구배함 겅우에는각샹픔훑 장웹l구니에 담온후 한번에 겹체함수있으며 박재l′상방 비회원 및 네이버처l크0}뭇 주문시예는 쿠폰함인 및 적립금 책멕이 적응되지않습니다.



MS오피스와 오피스365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