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뿌리오 간단 소개


뿌리오는 서비스 안전성과 신뢰성,신속성을 기본으로 가장 많은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고 현재 랭키 1위를 장기간 고수하고 있는 문자,팩스,음성,설문,포토 서비스 등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사이트다.  이제 뿌리오 하나면 다량의 메시지를 다양한 전송서비스를 통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등급별 다양한 회원 혜택,서비스 안정성,재미있는 부가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예전에 뿌리오의 DM(전단지) 뿌리기 서비스에 대해 적었을 때 문자 서비스도 한다고 했다. 그 문자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최근 업데이트 된 무료 이미지 및 인사말 등을 갖추고 서비스한다. 예로 추석이미지나 추석명절인사말 걱정을 할 필요없다. 왜냐하면 뿌리오에서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무료 제공 인사말 


아래 그림은 최근 업데이트 무료 인사말이다. 그리고 아래 그림에서 0번은 인사/연락 카테고리에서 제공하는 인사말은 462개 중에 일부인 6개다. 462개면 충분히 다양하니 원하는 문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예로 한가위인사말인 경우 단문에만 138개가 있으니 어떤 추석명절인사말을 보낼 것인가 걱정할 필요 없다. 그리고 아래에서 적지만 장문과 포토에도 무료로 제공하는 추석명절인사말이 많다.   





뿌리오의 포토 문자와 포토에디터


뿌리오의 포토 문자를 보내기 위해서 포토추가를 누르면 아래 그림에서 보는 뿌리오 포토 에디터라는 것이 실행되면서 뿌리오에서 제공하는 고화질 무료 이미지 사용하여 포토 문자를 보낼 수 있다. 그리고 1번 아이콘인 내사진 등록, 그리기,선긋기와 2번의 아이콘, 그림문자, 3번의 글쓰기 등으로 사진을 수정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은 포토 에디터에 추석이미지에 추가한 것인데, 추가한 사진 오른쪽 옆에 추석 카테고리에 무료로 제공하는 한가위이미지 관련 이미지가 많으니 클릭하여 다른 이미지로 대체해도 된다.



무료 제공 포토 문자 


포토에서 아래 그림 5번을 누르면 무료로 제공하는 추석명절인사말이 많다. 6번은 윗그림 3번과 동일하니 포토 에디터 오른편에 나타나는 추석을 선택했을 때와 같다. 무료로 제공하는 이미지를 계산했더니 252라는 숫자가 나왔다. 많은 추석과 관련된 고급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니 깊이 생각할 필요 없을 것 같다. 여담으로 뿌리오에서 서비스하는 DM(전단지)도 고급 사진을 PSD와 JPG로 무료로 제공한다. 참고로 뿌리오의 DM(전단지) 뿌리기 서비스는 여기를 보면 된다.    




추석 단문/장문 인사말


위에서 간단히 적었는데 단문에서 추석인사말인 경우 아래 그림 1번 추석을 클릭하면 많은 추석문자이모티콘이 나온다. 그런데 장문에서 단문처럼 간단하지 않다. 장문인 경우는 2번 기념일을 클릭해야 한다. 기념일을 클릭해서 여러 페이지를 보면 추석에 대한 것만 아니라 말복, 졸업식, 식목일, 성년의 날, 어버이날 등 여러 기념일이 나올 것이다.

 


추석 글을 포함한 포토문자 이미지


252개나 되는 추석과 관련된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는 것은 좋다. 그런데 거기에 문장을 포함하고 있고 편집하지 못하면 곤란하다. 뿌리오의 포토 에디터는 글자를 편집할 수 있다. 최근 위에 나온 추석 이미지는 최근 업데이트 된 첫 페이지의 이미지이며 아래는 마지막 페이지인데 느낌이 많이 다르다. 이미지라면 최근 업데이트 된 첫 페이지 것을 선택할 것 같다.  



위 3번을 클릭하면 포토 에디터에 아래 그림과 같이 열리니 4번에 나온 글자를 수정할 수 있다. 지원하는 글꼴은 맑은 고딕과 바탕체니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기 바란다. 배경 그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옆에 나온 이미지도 사용할 수 있다.



정리와 서비스 이용


위에서 어지럽게 적었는데 요약하면 뿌리오에서 최근 업데이트 된 다양한 무료 이미지 및 인사말을 제공하니 단문/장문/포토 문자를 전송하는 좋다는 말이다. 그리고 이것은 여기를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