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값문자 사이트 소개


반값문자는 사이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량문자메세지, 선거문자 및 광고문자 등 문자 서비스를 하는 곳이다. 그리고 타사이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최적의 방송 환경과 반값인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한다. 인터넷을 통해 보다 쉬워진 사용법과 반값문자만의 특별 혜택으로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만 있으면 문자를 사용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은 반값문자에서 하는 고객관리 문자 서비스이다.



신규 회원가입 혜택


반값문자에서는 신규 회원가입하면 무료 적립금 300원을 준다. 그 300원으로 문자를 25건 무료로 보낼 수 있다. 더 자세히 적으면 적립금을 사용하면 단문 25건, 장문 9건, 포토 3건 발송이 가능하다. 아래에 문자 가격에 대해 자세히 적는다. 




단문, 장문, 포토 문자 기본 가격


반값문자에서 서비스하는 단문, 장문, 포토 문자의 기본 가격은 아래 그림과 같이 각각 10.8원, 30원, 70원이다. 그중에서 10.8원은 국내 최저가니 대량단체메세지 발송에 부담이 없다. 더 좋은 것이 추석을 맞이해서 초특가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단문인 경우 10.8원도 저렴한데 초특가인 8.2원으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참고로 단문(SMS)은 90byte인데 한글로 계산하면 약 45자가 되고 띄어쓰기 등을 하면 45자는 넘고 90byte를 넘으면 장문(LMS)으로 전환된다.  



추석맞이 한달 간 문자 8.2원 이벤트


위에서 업계 최저가인 10.8원을 추석 초특가 8.2원으로 제공한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이번 한 달 간 단문 가격을 8.2원에 제공하면서 반값건수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반값건수를 구매해야 8.2원으로 문자를 보낼 수 있다. 반값건수라는 것을 구매하지 않고 문자를 보내면 추석 초특가가 아닌 반값문자 기본 가격인 10.8원으로 보낸다. 그러니 이벤트 기간동안 저렴한문자를 보내고 싶다면 반값건수를 구매했으면 한다. 한 달이 지나도 10.8원이라는 문자 가격이 저렴하니 대량문자메세지에 부담이 없을 것이다.



유의사항


아래 그림은 위 추석 초특가 이벤트에 대한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이다. 추석 초특가인 8.2원만 보고 유효기간 등을 보지 않아 불이익을 받는 실수를 범하지 않았으면 한다 아래 유의사항에 지난 건수는 자동으로 소멸된다고 한다. 그림에는 유효기간은 나와있지 않은데 다른 그림에 나와 있고 구매하면 유효기간과 구매건수를 확인하라고 한다.



추석명절인사말 서비스


추석이라는 명절을 맞이했고 위에서 한 달만 8.2원이라는 초특가로 최저니 웬만하면 지인께 추석명절인사말을 했으면 한다.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이 반값문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추석문자인사말이 많이 있으니 부담없이 보내기 바란다. 추석을 맞이해 문구를 생각할 필요없다.



포토 문자에 사용할 문구


위에서 설명한 추석 초특가 이벤트는 기본이 1,000건인데 대량메세지를 보내는 사람이 아니라면 부담스러운 건수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포토문자라면 아닐 수 있다. 왜냐하면 반값문자의 단문 7건은 포토문자 1건에 해당되기 때문이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포토문자는 편지지를 제공한다. 윗그림에서 본 추석에 대한 문구가 마음에 들면 복사해서 포토문자에서 보내는 메시지에 사용할 문구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본다. 참고로 장문은 3건에 해당한다. 




여기를 클릭하면 반값문자로 이동할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