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서피스 설명 


서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태블릿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런데 서피스는 태블릿보다는 랩탑인 노트북이라는 인상이 강하다. 스마트폰의 스펙을 볼 때 인스펙이라는 앱으로 보는데, 거기에 태블릿에 서피스가 없었다. 그건 그렇고 이렇게 간단히 적을 것이 아니라 뉴 서피스 프로가 한국에 출시됐으므로 아래에서 서피스 프로에 자세히 적고자 한다. 설명을 보기 전에 아래 동영상을 봤으면 한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서피스를 완전히 이해하기는 부족하나 도움은 될 것 같다.




그럼 아래에서 MS서피스의 특징 5가지를 적고자 한다. 


1. 새로운 서피스 프로는 아래 그림을 보듯이 동급 최고의 노트북일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및 태블릿의 활용성까지 추가된 제품이다. 키보드라 할 수 있는 커버를 제거하면 스튜디오 모드나 태블릿 모드가 된다. 놀라운 PixelSensen 디스플레이가 펜과 터치를 지원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Surface Pro(서피스 프로) 4보다 50% 더 늘어난 배터리 사용 시간과 Surface Pro 3 보다 2.5배 더 늘어난 파워를 제공한다. 참고로 아래에서 서피스의 펜, 커버 악세사리를 적을 것이다.



2.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초경량 Surface Pro는 최고의 모바일 생산성, 하루 종일 유지되는 배터리 사용 시간과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로 어디서나 휴대하기 간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나 칭의성을 발휘하고, 공부하고, 일하고 즐길 수 있다. 


3. 부드럽고 효율적인 업무 흐름, 어디서든 높은 생산성을 발휘한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Surface Pro는 모든 데스크톱 앱을 지원하며 사용자가 선호하는 장착 도구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윈도우10 용 인기 앱 및 추천 앱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4. MS 최고의 기술을 손가락 하나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손가락이 아닌 으로도 작동 시킬 수 있다. 그리고 실시간 필기를 비롯해 기울여서 음영을 넣는 작업까지 할 수 있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게 설정하고 커버와 펜 같은 차세대 도구들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참고로 서피스 펜은 기본이 아니고 악세사리다. 


5. Microsoft Office와 매끄럽게 호환되며 3D 크리에이티브 툴을 포함해 완벽한 Windows 환경을 구현해준다. Windows HELLO로 빠르고 안전하며 암호가 필요없는 로그인을 할 수 있다. Window Hello는 윈도우 10에 있는 특징이라는 것 알 것이다. 


악세사리 1

새로운 시그니저 타이핑 커버는 기존 키보드를 뛰어넘어 매일의 작업에 따뜻함과 우아함을 선사한다. 이탈리아의 고급 Alcantara 소재로 처리되어 있어 부드러운 벨벳의 감촉을 선사한다. 그리고 커버는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으며 악세사리에서 커버는 반드시 있어야 할 것 같다. 
  1. 서피스프로 킥스탠드를 결합해 노트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태블릿을 잡지치럼 뒤로 접어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다. 커버를 덮으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고 배터리 수명도 유지할 수 있다. 
  2. 재디자인된 서피스 프로 Signature Type Cover는 LED 백라이트, 최적의 키 배열, 대형 유리 트랙 패드 등 Microsoft 최고의 기술이 결합된 서피스프로에 아름다움을 더해진 장치이다. 


악세사리 2


Surface pen은 자연스러운 쓰기 및 그리기 도구로 한쪽 끝에 기울 있는 수 있는 정교한 잉크와 다른 쪽 끝에는 자연스러운 고무 지우개가 달려 있다. 아주 가벼운 터치에도 반응하는 4,096개의 압력점으로 예술적인 정교함과 정밀성을 제어하며 스케치하며 음영을 넣고 채색을 할 수 있다. 즉 MS서피스 펜을 사용하면 종이 위에 펜처럼 쓸 수 있다는 말이다. 참고로 색상은 플래티넘, 블랙, 버건디, 코발트 블루 등이 있어 자신의 스타일을 표할 수 있다. 그리고 다른 MS서피스 액세서리와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  



구입처


위에서 적은 서피스를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에서 구입했으면 한다. 왜냐하면 아래와 같은 4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1.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브랜드관의 정품만을 사용하여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2.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전문 CS 상담원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를 통한 1 실시간을 받을 수 있다.(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3. MS공식 브랜드관에서 주문한 제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게 당일 발송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업무일 기준 13시 이전 주문 건 한함) 

4.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신제품 출시 및 예약 판매 등의 특별한 행사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추첨 이벤트


아래 그림에 나왔듯 뉴서피스프로와 검정 커버 구입시 5명 추첨해서 모니터가 얼마의 크기인지 모르지만 50만원 상당 게이밍 모니터를 증정한다.  



커버 할인


위에서 적은 뉴 서피스 프로를 기존 키보드를 뛰어넘어 매일의 작업에 따뜻함과 우아함을 선사한다고 했다. 커버와 키보드라 할 수 있는 악세사리를 아래 그림을 보듯이 할인 판매한다. 



사은품 증정


위와 같은 구매자에서 4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MS 브랜드관에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 뉴 서피스 프로 제품을 구입한 후 아래 그림 나왔듯이 포토상품평을 남겨야 1번과 같은 슈피겐 블루투스 이어폰과 샤오피 셀카봉을 받을 수 있다. 단지 뉴서비스프로를 구입한다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이 아니다. 참고로 그림에 나왔듯 행사 기간은 재고 소진 시 까지다.



위에서 소개한 제품의 구매는 여기를 클릭하면 되며 MS 브랜드관의 전체 기획 전의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기기.제품'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