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값문자 소개


업계 최저가로 인터넷문자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가 반값문자로 문자싼곳을 찾는다면 적당할 것이다. 반값문자에서는 아래 그림을 보듯이 반값문자(반값단문), 반값엑셀, 반값장문, 반값포토를 포함한 반값광고, 반값선거 등 문자를 보낼 수 있다. 그리고 대량 발송을 전문으로 하면서 080 수신 거부 번호 무료 제공, 상세한 전송 결과, 편리한 주소록 기능 등 다양한 발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규회원가입 혜택


다양한 문자 서비스 사이트인 반값문자에 신규 회원 가입하면 문자 25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그 25건으로 반값문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템플릿을 사용하여 무료문자보내기를 할 수 있다. 참고로 반값문자에서 회원 가입은 무료이다.

문자 가격


아래 그림은 반값문자에서 제공하는 문자 가격으로 업계 최저이다. 아래 그림에 없지만 반값문자 가격이 아닌 일반문자 가격은 단문 - 20원/장문 - 40원/포토 - 100원이다.   



그런데 반값문자에서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반값건수 구매와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인 것 같다. 먼저 반값건수 구매에 대해 적자면 반값건수를 구매하면 문자를 최저인 8.2원으로 보낼 수 있는 것으로 안다. 아래 그림처럼 반값건수 1,000건이면 8.2원에 부가세 10%를 포함한 가격인 9,000원이라는 가격이 나온다. 



만약 5만건으로 계산하고 반값건수가 아닌 10.8원으로 보낸다고 계산하면 54만원이다. 그런데 반값건수는 8.2원으로 계산해야 하므로 구매 금액은 45만원이다. 그러면 9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참고로 반값건수 1건은 반값단문 1건, 반값건수 3건은 반값장문 1건이라 알고 있다. 


반값문자 이벤트 소개


위에서 반값건수로 보내는 것에 대해 적었는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문자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일 것이다. 그럼 이벤트 참여에 대해 간단히 적으면 아래 그림에 나왔듯 매주 화요일 오전  9시에 반값데이라는 이벤트를 한다. 반값데이 이벤트에서 원래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현재 반값문자 상품권 이벤트를 이번 달 27일까지 하고 있다. 



예약 발송


반값문자에서 예약문자를 발송할 수 있다. 문자 전송 시 아래 그림의 1번 예약발송을 누른 후 날짜와 시간을 설정하면 된다. 예약 발송 날짜와 시간을 연, 월, 일 ,시, 분까지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다. 참고로 예약 발송을 작년으로 설정까지 할 수 있다. 



무료 제공 템플릿


아래 그림은 반값문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템플릿이다. 반값문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많은 템플릿이 많으니 고객 관리,인맥 관리 등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했으면 한다. 문자를 보낼 때 비용도 신경 쓰이지만 문구를 생각하는 것도 골치 아플 것이다.



반값문자를 방문하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했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